チャットログ
오 오셨나용??
여기 잡담 태그에서 채팅치시면
됩니당
아인
ㅇ오아
신기하네요
그 캐릭터 우클릭 하시면
집어넣기라는거 뜨는데 그거 함 눌러보시겠어요
그러면 아인님이 캐에 등록된 명령어 칠수있어요
아인 어라 이렇게인가요
이제 룸 채팅 왼쪽에 사람 얼굴 모양있는 아이콘 누르시면
테오가 있을거에요
친구추가 같이 보이는 아이콘 누르시면
아인 오 신기하다
다시 꺼낼수있어요
하 키퍼링 진짜 오랜만에 해요......
아인
ㅋ ㅋ ㅋㅋㅋㅋㅋ 아자아자!!!
저도 사실 그제 지인 납치해서 티알 갔다왔어요
헐랭 재밌으셨나요
아인 재밌었어요 동양풍 티알이었어ㅓ서
실수 있어도...따뜻한 눈으로 봐주시고...
괜찮으시면 시작할게요
아인
아잇 ㅋㅋㅋ 당연하죠
조아요 가보자고!~
때론 2월 28일, 스케줄을 헷갈려 어중간한 시간에 잡혔던 회의를 마치고 부하들에게 지시를 내린 당신은 잠깐 시야가 흔들리더니, 서있던 자세 그대로 불빛없는 어두운 복도에 덜렁 남겨집니다.
휴대폰을 꺼내 시간을 확인하면 11시 입니다. 날짜도 시간도 그대로인데 공간만 다른 장소입니다. 만약 gps등을 사용해 위치를 알아본다면 익숙한 주소입니다.
아이디어 판정 해주세요
아 맛다 이거 명령어 하나도 안알려 드렸네요
아이디어는 지능 판정이니까
그그
채팅 이름 입력하는곳 옆에
무슨 새 머리같은거 있죠
테오 채팅 팔레트랑 다이스 봇에 대해??
네네!!
지능 이라고 입력하면
자동완성이 뜰거에요
테오
우와
신기하다
그거 클릭하면 명령어 바로 가능해요
테오 CC<=60 [ 지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9 > 89 > 실패
테오 이런 느낌이구나
검색을 반복한 결과 여기는 당신이 졸업한 루미아 고등학교 라는 사실을 알아냅니다.
분명 방금까지 부하 직원에게 방금 회의에서 있던 내용을 정리해서 회사 클라우드에 올려 두라고 지시하던 참일 텐데요.
안좋은 예감에 미간을 찌푸리자 무언가 반복되고 있는 소리를 눈치 챕니다.
퍽, 퍽, 퍽, 무언가를 둔탁하게 내려치는 소리입니다.
아마도 복도 끝 계단이 근원지같은데… 도대체 무슨 일인 걸까요? 조심조심 발걸음 소리를 낮출 수도 있고, 자신에게 위험한게 어디있겠습니까, 그냥 당당하게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테오 (이게 대체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나아가야지. 당당하게 나아갑니다!)
계단의 끝에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도 희미한 빛을 발하는 저것은….
관찰 판정 해주세요!
테오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15 > 15 > 어려운 성공
반짝이는 큐빅, 화려한 프릴과 하늘거리는 레이스가 잔뜩 달린 공주풍의 드레스… 아니, 반바지네요.
저건. 마치, 아동만화에 나오는 마법 소녀 같습니다. 그리고 손에 들고 있는 마법봉 역시 커다란 보석과 리본이 잔뜩 달려 있습니다.
그 순간, 퍽! 그 사람이 다시 무언가를 내려칩니다. 마법봉으로요. 진득한 녹색 점액이 주욱 늘어집니다. 이성판정 입니다.
테오 CC<=60 [ 이성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7 > 97 > 실패
1감소 해주세요
:SAN-1
입력하면 편하게 가능해요
테오
엇 이미 수동으로 해버렸어요
ㅋㅋ ㅋ ㅋㅋㅋㅋㅋ
어 그리고 테오 화면에서 들어가진거같은데 다시 꺼내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그럼 그 커다란 보석에 맞고 있는 것은 무엇이죠? 시선을 내려 바라보니 마법봉에 맞아 떡이된 무언가… 녹색의 점액을 울컥 뱉어내는 기분나쁜 것이 있습니다….
이성판정 한번 더 갑니다..!
테오 CC<=59 [ 이성 ] (1D100<=59)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8 > 58 > 보통 성공
그럼 1 감소해주세요
system [ 테오 ] SAN : 59 → 58
ㅇㄴ 이거 앞부분 왤케 이성체크 많죠
하나, 둘, 셋, 눈이 맞닿습니다. 반짝반짝, 별무리같은 효과와 빛을 뿜어내며 어딘가 허망한 표정으로 그 사람은 테오를 마주합니다.
어쩐지 넋이 나간 것 같기도… 상황파악중인 것 같기도…. 그리곤 이내 눈을 크게 뜨고 굉장히 곤란한 기색으로 반짝이는 빛무리와 함께 사라져버립니다. 방금 그거… 에이븐이었죠…?
여기도 하나가 더있는데 그냥 생략하죠(후레
테오 ㅋ ㅋ ㅋㅋㅋㅋㅋㅋ 조아요
테오 (뭐지? 내가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건가?)(두 손을 들어 자신의 뺨을 가볍게 쳐봅니다...)
실제랑 같은 감촉입니다...오히려 꿈이 아닌게 이상하네요.
당신은 어찌어찌 집으로 돌아갑니다. 년도는 살고있던 그때와 똑같은데, 자신은 아무래도 학생인 모양입니다. 집에 있는 흔적들이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몸은 그대로인데 물건은 학생때의 물건들입니다. 대체 무슨일이 일어나는 건가요? 정말로 꿈이 아닌건가요?
날은 밝았지만 여전히 머리는 복잡합니다. 꿈에서 깨는 일 없이 그대로 였으니 무리도 아닙니다.
일단 상황이 어찌 되었던 학교는 가야겠죠? 어제 그런 일을 봤었음에도 불구하고 하늘은 그저 맑기만 합니다. 그건 도대체 뭐였을까요. 에이븐의 은밀한 취미? 뭔진 모르겠지만 이 공간의 에이븐은 마찬가지로 히어로긴 하지만 조금 특이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테오 (학교...)(정말 오랜만에 듣는군 그래.)(마주치면 물어보기라도 해야하나?)
반에 가기 위해 계단을 올라가며 슬쩍 곁눈질로 보아도, 어제 있었던 것들은 하나 없습니다. 녹색 점액도, 뭣도요. 테오는 이제 무엇을 하나요?
브금 잘 들리나요~~
테오
잘 들려요
!!
오예~~
테오 (멍하니 반 의자에 앉아서 어제 있었던 일들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러고 앉아있으면, 친구가 테오를 부릅니다.
“테오, 에이븐이 너 찾는데?”
그리고 저 교실 밖에 서 있는 사람은… 에이븐이네요. 어제의 마법봉도, 공주풍 드레스...?와 리본도 보이지 않는 모습입니다. 에이븐이 테오를 향해 손짓하네요.
테오 에이븐이? (벌떡 일어납니다. 아무래도 물어볼 것이 많으니... 저벅저벅 에이븐을 향해 걸어갑니다.)
에이븐 K. 왓슨 잠깐 시간 괜찮습니까?
테오 응. 괜찮지. 근데 갑자기 왜?
에이븐 K. 왓슨 여기서는 좀 그렇고...잠시 따라와 줬으면 합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테오를 데려간 곳은 으슥한 체육관 뒤. 이럴때 고백을 하고자 하는게 아니라면, 어제 이야기가 그렇게 비밀스러운 이야기 라는 걸까요?
에이븐 K. 왓슨 어젯밤에 절 봤던건 테오가 맞죠?
테오 (역시 그거였나...) 응. 맞아. 눈도 마주쳤잖아.
에이븐 K. 왓슨
아아 역시 알아 보셨습니까...(곤란하다는 듯)
저, 어제 있던 일은...비밀로 해주 실 수 있나요?
테오 비밀? 뭐, 누구나 그런 모습을 하고 다니는 걸 들켰으면 비밀로 해달라고 하겠지. 생각 해볼게.
에이븐 K. 왓슨 모습이 문제가 아니라...! 아니, 모습도 문제지만요. 들키면 안되는 이유가 있거든요!
에이븐 지금
열여덟살ㄹ이에요((?
학생ㅇ이니깐......
테오 기엽군.....
테오 ... ... 알았어. 누가 사방팔방 말하고 다닌대? 나도 비밀은 지킬 줄 알거든.
에이븐 K. 왓슨 (노골적으로 안심하는 한숨)
그렇게 대화가 오가던 도중, 지지지직…. 소릴 내며 알 수 없는 무언가가 다가옵니다.
끔찍한 모습에...이성판정입니다.
테오 CC<=58 [ 이성 ] (1D100<=58)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33 > 33 > 보통 성공
감소는 없습니다.
그런데 그때,
에이븐 K. 왓슨 사랑과 빛의 요정이여!! 나에게 꿈과 희망의 힘을!!
테오 (이게 대체 무슨 일이지?)
테오의 눈앞에 믿기지 못할 모습이 펼쳐집니다. 빛나는 에이븐과 흩날리는 별조각과 작은 보석들, 그리고 에이븐을 감싸며 펄럭이는 분홍색의 리본… 순간 별조각 하나가 테오의 머릴 퍽 때리고 파사삭 사라집니다.
체력 -1/ 이성판정입니다
테오
CC<=58 [ 이성 ] (1D100<=58)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5 > 85 > 실패
(아무래도 눈 앞에서 이 광경을 보면 실패할 만도 하지?)
감소는 1입니다(아무래도 그렇죠)
system [ 테오 ] SAN : 58 → 57
팡팡 터지는 소리와 함께 엄청난 빛이 쏟아집니다. 마치 스포트라이트처럼 에이븐 단 한 사람만을 빛내고 있습니다. 저것이… 마법 소년…?
에이븐의 맹렬한 공격에 괴물은 지직소릴 내면서 도망갑니다. 에이븐은 괴물에게서 승리했지만 썩 기뻐 보이진 않는군요. 뒷모습이 처량해 보입니다. 테오를 돌아보는 얼굴엔 그늘이 져 있습니다. 아… 약간… 에이븐… 약간 가여워질지도…
에이븐 K. 왓슨 나는...마법 소년이에요. 학교의 평화를 지키고 있습니다.
테오를 바라보는 에이븐의 표정이 조금 비장합니다.
테오 어, 그래. 알고 있어. (그런 모습으로 말해봤자...)
에이븐 K. 왓슨 (화르륵...얼굴이 불탑니다)
테오 너도 힘들게 산다. (애써 눈웃음...) 앞으로도 계속 그... 괴물? 들이 나타나는 거야?
에이븐 K. 왓슨 ...생각보다 받아들이는게 빠르네요. 네. 아마 졸업할때 까지는 계속...
테오 뭐, 어쩌겠어. 수긍이라도 해야 덜 날뛰지. (물론 내가.) 중간에 그만둘 수는 없는 거야? 그거.
에이븐 K. 왓슨 그만둘 수 있었다면 이미 옛날에 그만뒀죠! 학생회 일도 있는데...!
테오 그만둘 수 없구나. 미안. 몰랐지. (으쓱!) 나 말고 다른 사람들 한테도 들켰어?
에이븐 K. 왓슨 아뇨... 의외로 잘 해오고 있었어요. 들킨건 테오가 처음입니다.
테오 아하. 그래서 더더욱 위기~라는 느낌이구나. 알겠어. 그래도 괜찮아. 비밀은 지켜줄게. 다들 비밀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니까.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닐 텐데?)
에이븐 K. 왓슨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테오 아. 근데, 그... 하나만 물어보자.
에이븐 K. 왓슨 예? 뭐 대답할 수 있다는 거라면 얼마든지.
테오 꼭 변신할 때 그런 것들을 외치고 그런... 예쁜 것들이 지나가야 변신을 할 수 있어?
에이븐 K. 왓슨 (되돌아가며 떨떠름 하게 고개를 끄덕입니다.)
테오 그리고 그 괴물들은 마법의 힘으로만 없앨 수 있고?
에이븐 K. 왓슨 상처를 입히려고 시도하지 않은건 아니지만...뭐랄까, 효율의 문제죠. 게다가 변신해서 입은 상처는 풀면 돌아오고요.
테오 그런 것도 되는구나. 그럼 역시 변신해서 해치우는 게 더 효율적이겠네. (고생이 많군...) 밤에도 나타나는 거면, 맨날 학교에 있어야 하는 거 아니야?
에이븐 K. 왓슨
아, 그건 아닙니다. 어제는 찾을게 있어서 왔던거라......정작 찾지는 못했습니다만.
학교를 부수고 다닌다거나 하지는 않아서, 계속 학교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순간 스피커에서 수업종이 들려옵니다.
테오 (아, 종 울렸네.) 슬슬 가야지?
에이븐 K. 왓슨 그러네요. 이만 들어가지만 이따 방과후에 다시 이야기 할수있을까요?
테오 방과후? 뭐, 그래. 시간이야 남아도니까.
24시간도 안 되는 사이에 너무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에이븐은 마법 소년… 들이닥친 괴물과 빛나는 에이븐… 머리에 날라온 별조각이랑 요상한 주문….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현실에 어이가 없습니다.
“얘들아 책피자-” 이번 시간은 영어던가요? 나참. 몇년만에 듣는 학교 수업인가요. 다시 듣게 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기억에 제대로 남지도 않는 50대 중반의 영어선생님이 앞문을 열고 들어오시네요. 어… 그런데 이게 뭐죠…? 분명 선생님이 들어와야 하는데 정작 들어온 것은 이상하게 생긴 괴물입니다.
이성 판정입니다
테오
CC<=57 [ 이성 ] (1D100<=57)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1 > 1 > 대성공
(음?)
테오 넝쿨째 굴러온 대성공
와 이거 쟁여놓을까요
아님 1 회복??
근데 저거보고 회복하는것ㅅ도 웃기네요
테오
ㅋ ㅋㅋㅋㅋㅋ
쟁여놔요
적어놨어용~
테오 쪼아요
감소는 없습니다~
이거 진짜인가요? 정말요? 여기서요? 여기서 이렇게 괴물이 또 튀어나온다고요? 차라리 쓰러뜨려 버릴까요? 주위를 둘러보아도 경악한 테오와는 달리 다른 학생들은 마치 아무 일 없는 듯 태연하게 교과서를 펼칩니다. 선생님이 저렇게 보이는 것은 테오뿐인 것 같습니다.
정신 판정 해주세요
테오 CC<=60 [ 정신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1 > 21 > 어려운 성공
그래도 빌런으로 해먹은 짬밥이 몇년인데. 여기서 놀란 표정을 지을 수는 없죠. 테오는 애써 평정심을 유지하며 표정 관리를 해봅니다.
영어 선생님 자자, 얘들아 책 펴라- 어허, 거기 떠들지 말고!
괴물 선생님이 자연스럽게 수업을 시작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원래 보던 선생님이 맞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의 목소리는 귀에 들어오지도 않고... 어이도 없고… 그저 집에 가고 싶을 따름입니다.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요? 가시지 않은 충격에 멍때리기만 하고 있었는데 벌써 수업 종이 치고 수고하셨습니다 쌤~! 하고 소리치며 매점으로 냅다 뛰어가는 학생들도 보입니다.
영어 선생님 그래 다음에 보자- 아 그리고, 테오야 니는 선생님이랑 잠깐 대화 좀 하자.
선생님 저렇게 생겼는데
대사 구수하네요...여기 미국인데
테오 (네? 저요? 왜요?) 아, 네.
테오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수상할 정도로 말투가 친밀한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말하며 선생님은 테오를 교무실로 데리고 갑니다. 설마 이런 대낮에 테오를 잡아먹으려 하는 건 아니겠죠…? 여차하면 쓰러뜨리고 도주해야하나, 졸지에 최악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영어 선생님
테오
무슨 일 있니? 아까 수업 시간 내내 얼굴빛이 말이 아니던데.
아차, 티가 났던 걸까요? 테오! 어서 얼버무려요! 아니면 당신이 어떻게 되어버릴지도 몰라요! 아무리 선생님이라고 해도, 정체를 알아버린 당신을 가만둔다는 보장도 없잖아요?!
테오 아, 그게... 어젯밤에 너무 늦게 자버려서. 안 잔다고 버티고는 있었는데 너무 티가 났나요? 죄송합니다. (멋쩍게! 최대한 사람 좋아보이는 웃음!)
영어 선생님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공부한다고 그런거니? 그래. 몸 관리가 중요하니까...조심하고.
그때,
에이븐 K. 왓슨 선생님 애들 수행평가 걷어왔어요.
아, 에이븐입니다.
에이븐과 괴물 선생님, 두 사람의 눈이 맞닿더니 어딘가 분위기가 미묘해집니다.
심리학 판정 가능한데 해보실래요?
테오
(가보자고)
CC<=30 [ 심리학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4 > 94 > 실패
에이븐이 테오와 괴물 선생님을 지나쳐 평범한 옆자리 선생님에게 유인물을 내밀고선 다시 돌아옵니다.
돌아오던 도중 괴물 선생님을 한 번 흘끗 보곤 테오와 눈을 마주치며 눈빛으로 말합니다.
에이븐 K. 왓슨 '무작정 공격하진 않는다고 했던가요?'
그러곤 테오의 어깨를 툭툭 두드리곤 교무실을 빠져나갑니다.
영어 선생님 그래, 별일 없으면 됐다. 가 봐라. 아, 옆 반의 에밀리 좀 불러줘라.
테오 (아!) 네, 네. 금방 불러올게요. (이게 무슨 상황인지. 꾸벅 인사를 하고 후다닥 나옵니다.)
테오는 옆반의 에밀리를 부릅니다. 다른 친구에게 부탁해서 부를 수도 있고 그냥 에밀리! 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테오가 에밀리를 부르면 동그란 안경을 쓴 흑발의 예쁘장한 여자아이가 테오를 돌아봅니다.
테오 저어. 에밀리? 선생님이 부르셔.
에밀리 나? (말 듣더니) 아, 영어 선생님이 부르시구나! 알았어!
에밀리는 테오를 보며 밝게 웃습니다.
에밀리 아, 있잖아, 그러니까… 테오 맞지? 부탁 좀 들어줄 수 있어? 선생님께 책을 가져다 드려야 하는데 책이 많아서~ 같이 좀 옮겨줄래?
테오 (책?) 응. 둘이서 하면 금방이겠지. 도와줄게. 가자.
3d6 (3D6) > 10[3,3,4] > 10
에밀리 고마워~! 그러면 이것만 같이 옮겨줘!
하고...10권의 책을 테오의 손에 올려줍니다
근력 판정 해주세요
테오 CC<=80 [ 근력 ] (1D100<=8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7 > 67 > 보통 성공
에밀리는 재잘재잘 말이 많습니다. 붙임성이 좋은 건지 아니면 그저 말이 많은 건지… 처음 보는 테오에게도 살갑게 대하며 이야기를 늘어놓네요.
에밀리 아, 이거! 요즘 내가 읽고 있는 책인데- 재미있어. 테오도 한 번 읽어보지 않을래? 조금 오컬트스러운 책인데 말이야~ 빌려줄까? 재미있어~
테오 오컬트? 괜찮으면 빌려줘. 잘 읽고 돌려줄게.
에밀리는 자신의 책더미 맨 위에 있는 책을 테오의 책더미 위에 올려줍니다.
제목을 읽어보면 "마법과 흑마술"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잠시...쉬는시간 해도 될까요?
테오 네!
에밀리 아, 다 왔다. 고마워 테오~ 수고했어. 아, 맞아. 혹시 에이븐 봤어? 조금 할 이야기가 있는데.
테오 에이븐? 그러게, 아까 복도에서 봤던 것 같은데. 미안. 잘 모르겠네.
에밀리 그렇구나~ 알았어. 수고했어~
에밀리는 테오에게 손을 흔들곤 교무실로 들어갑니다.
책 읽어보고 싶으시면 읽어도 댑니당
테오 (아! 맞다. 책.)(펼쳐서 천천히 읽어봅니다.)
1d6의 이성치를 잃고 크툴루 신화 기능을 1 획득합니다.
테오 엇 여기서 다이스는 어케 굴리죠
그냥 1d6만 입력하면
굴러가용~
1d6 (1D6) > 5
이렇게요!
테오 아하 감사합니자!!
테오 1d6 (1D6) > 6
테오 실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은 제가 업데이트 해둘게용
테오 감사합니다 ㅠ.ㅠ
san깎아주신건가용??
테오 네 깎았어요!
테오 (이게 대체 뭐야?)(지끈...)
로그가 안나와가지고ㅎㅎ 확인했어용!
그리고 시간이 더 흐른 후, 점심시간이 지나고, 오후 수업시간이 지나고, 방과후 시간이 되었습니다. 테오는 분명 방과후 시간에 에이븐과 만나기로 했었죠. 에이븐은 어디 있을까요?
테오 (학생회실? 그야, 아까 학생회라고 말했으니까...)
학생회 실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에이븐 뿐입니다! 대화를 위해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비워둔 모양이네요.
에이븐 K. 왓슨 아, 지금 막 찾으러 가려고 했었는데...별일은 없었습니까? 이상한 일 같은,
테오 이상한 일? 좀 있었긴 한데. 뭐, 됐어. 그래서 할 말이 뭔데? 얘기하면서 설명할게.
에이븐 K. 왓슨 아까 선생님의 정체를 꿰뚫어 본 거죠?
테오 어, 음. 아마도? 선생님이 아닌 '무언가'로 보였으니까.
에이븐 K. 왓슨
역시...당신도 연관이 되어버린 것 같으니까 제대로 이야기 하겠습니다. 저는 마법 소년이고, 학교의 평화를 지키고 있습니다. 아까도 말했지만요.
놈들이 무슨 목적인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썩 좋은 일은 아니겠죠. 아니면 이 학교에 들어올 이유가 없으니.
이 학교엔 의외로 그런 괴물들이 많습니다. 학생이나 선생으로 둔갑을 하고 있다던가, 아니면 어젯 밤이나 아침에 있던 일처럼 대놓고 들어온다던가.
그리고 테오, 당신은 지금 아주 위험한 상황이에요. 이렇게 변신할 수 있는 저도 가만두질 않는데 당신이라고 가만 둘리가 없으니까요.
테오 큰일났네. 난 변신하는 법도 모르는데. 그럼 어떻게 해? (끄응.)
에이븐 K. 왓슨 그렇게 생각한다면 다행입니다. 오늘 밤, 달이 떴을 때 학교에서 만납시다. 위험한 일이 되겠지만, 이걸 안 하면 당신은 더 위험해질 테니까요.
테오 더 위험해진다고? 그래, 뭐... 알겠어. 그럼 밤에 다시 오면 되는 거지?
“오늘 밤, 달이 떴을 때 학교에서 만납시다.” 에이븐은 그 말을 남기고 유유히 사라집니다. (문단속 안하나) 어이가 없는 일들만이 계속됩니다. 평화로운 학교생활… 역시 무리겠죠? 에이븐이 말한 해야 할 일이라는 것이 도대체 무엇일까요?
테오는 집에서 돌아가 밤이 되길 기다릴 수도, 아니면 학교에 그저 머무를 수도, 주변을 돌아다니며 시간을 때울 수도 있습니다.
테오 (주변이라도 돌아다녀야지. 뭐, 재밌는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이 세상? 이 세계에 대해서 알아보고 다니는것도 가능합니다!
테오 (그것도 괜찮은 방법이네. 세상에 대해서 알아보기! 뭐, 이상한 곳은 없나?)
건물 자체는 비슷비슷 한거 같습니다. 시간은 같은데 나이는 어려진 게 이상하다면 이상하겠죠.
아이디어 판정 가능합니다!
테오
CC<=60 [ 지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 > 4 > 대단한 성공
(오, 브레인.)
(짱 똑똑이)(뽀다다담)
테오는 도심인데도 큰 소란이 없다는것을 깨닫습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빌런 소동이요. 사람들은 평화롭게 지내고 남을 습격하는 일도... 아니 있기는 있네요. 무력을 동원한 부류요.
어쨌든...초능력이 없는것 같습니다.
테오 (초능력이 없다고? 그럼 내 능력은 멀쩡한가?)
어떻게 쓰시나요?
테오 (가시덩굴을 바닥에서 솟아나게 해봅니다... 아주 약간!)
멀쩡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이러면 괴물 상대도 조금은...가능하지 않을까요?
테오
(되네. 다행이다. 짐이 되지는 않겠네.)
(그럼... 여기는 초능력이 없으니까, 어쨌거나 지내던 곳이랑은 조금 다른 곳인가?)
아무래도 그런 모양입니다.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상황을 보고 있자면 슬슬 해가 집니다.
학교로 가시나요?
테오 (가야지. 곧 밤인데.)
밤이 되고 달이 떠, 학교는 어딘가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그러고 보니 어제, 저 계단에서 괴물을 때려잡는 에이븐을 보았었는데 말이에요.
그렇게 생각하는 순간 계단에서 에이븐이 내려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반바지… 마법봉… 희미하게 빛나는 에이븐…. 저 복장의 에이븐도 벌써 3번째입니다. 마법봉을 든 반대 손에는 커다란 무언가가 질질 끌려옵니다.
에이븐 K. 왓슨 일찍 왔네요?
테오 늦는 것 보다는 일찍 오는 게 나을 것 같아서 말이지.
에이븐 K. 왓슨 좋은 생각이네요. 어차피 지금 막 준비도 끝났는데 여기서 할까요? 장소가 중요한건 아니니까요.
테오 뭐를 해? 뭐, 상관 없긴 한데. 그래.
주문 - 마법 소녀의 조력자
비용 : 시전자와 상대방의 마력 2
시전시간 : 1시간
이 주문은 마법 소녀만이 시행할 수 있는 주문이며, 시전받는 대상자를 마법 소녀의 조력자로 만들어 근력 +5 근접전 격투 +20의 효과를 받게 해줍니다.마법 소녀와 조력자의 페어링으로 서로간의 텔레파시가 가능합니다. 주문 시전 도중 시전자가 공격을 받으면 주문은 무효가 됩니다.
에이븐 K. 왓슨 테오 당신은 이제부터 제 동업자가 되는 거에요. 5번 정도 생각해봤는데, 역시 이 방법밖에 없었어요.
테오 뭐? 진심으로?
에이븐 K. 왓슨 진심입니다.
그렇게 말하며 에이븐이 마법봉을 들고 무언가 주문을 외웁니다. (에이븐, 테오 마력 -2)
그 전에 정보가 하나 더 있었네요((
테오 앗(
당신은 마력이 빨려나가는 감각에 생각나는 것이 있습니다.
처음 이 학교에서 눈을 떴을 때...시야가 흔들렸던 느낌이 그것과 닮은 것 같습니다.
system [ 에이븐 K. 왓슨 ] MP : 13 → 11
1의 마나를 추가로 감소 해주세요
system
[ 테오 ] MP : 12 → 10
[ 테오 ] MP : 10 → 9
원래 판정 필요하다고 상정했는데 아까 거리에서 아이디어 대성공 했으니 성공한걸로 하죠
테오 앗 조아요
(^_-)
에이븐이 얼마나 주문을 외웠을까, 저 복도 끝에서 무언가 반짝거리는 것이 구물거리며 다가옵니다.
관찰력 판정 해주세요
테오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70 > 70 > 실패
에이븐도 저것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에이븐 K. 왓슨 젠장...하필 이런 때에, 테오! 시간좀 끌어 보겠습니까? 도망가면서 시선좀 돌려주십시오!
테오 (뭐? 여기서 진심?) 아, 아, 알았어. (냅다 도망가기!)
테오는 도망을 가면서 총 3번의 민첩 판정을 합니다. 초능력 사용도 가능 합니다.
잠시 브금이 재생이 안되는거같아서
빠르게 정비하고있을테니
하고싶으신 롤플이쓰심 해주시고...
좀 쉬고있으셔도 ㄷㅂ니당...
들리나요??
테오 들려요!
소리 크시면 bgm줄이시면 돼용~~
~1R~
테오
(내가 살다살다 이런 일도 다 겪어보네...)
CC<=70 [ 민첩 ] (1D100<=7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6 > 66 > 보통 성공
당신은 꾸물거리는 그것이 뻗은 손...? 을 피해 다시 멀어집니다.
~2R~
테오
(오지마!)(냅다 도망가면서 가시덩굴을 바닥에서 뻗어봐요...)
CC<=70 [ 민첩 ] (1D100<=7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4 > 64 > 보통 성공
CC<=60 [ 묶기 ] [ 초능력(가시 덩쿨)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7 > 97 > 실패
꾸물거리는 그것은 덩쿨을 보고 멈칫 하고는 다시 당신을 쫓아갑니다. 좀 더 멀어진것 같기도 합니다.
~3R~
테오
(에이븐은 괜찮을까? 아, 도망가다가 넘어지면 어떡하지.)
CC<=70 [ 민첩 ] (1D100<=7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7 > 7 > 대단한 성공
(한번도 안넘어졌네요 짱이다)
테오 (다리 튼튼해~)
당신은 훌륭히 거리를 벌립니다! 에이븐은 아직인가요? 복도는 끝을 보입니다.
대인기능으로 우주의 색채를 꼬실수있...다고 합니다
테오
(꼬셔...?)(왜...?)
(어어떡하지. 일단 해봐야하나?)
캐릭터에 맡깁니다..
테오 가보자고요
다른거 제안하셔도 돼요
테오 냅다 15퍼 매혹
제가 힘내면 뭐든 될겁니다
테오
재밌겠다
해볼까요?
꺅 좋아요ㅋㅋㅋㅋㅋ
가보자구요
테오
(아자아자 화이팅! 일단 매혹하기!)
CC<=15 [ 매혹 ] (1D100<=1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71 > 71 > 실패
아까 크리티컬 찍은거 사용해서 한번 더 돌릴까요??
테오
(그 그럼 한 번 더)
CC<=15 [ 매혹 ] (1D100<=1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72 > 72 > 실패
(으악~)
우주에서 온 색채 (어딘가 어이없어 보이는 듯한 모양새입니다. 얼굴이 없으니 모르겠지만요.)
테오 (그래. 그렇게 반응해줘서 고오맙다.)
그러던 그때, 테오의 몸에서 희미한 빛이 납니다. 어느 순간 머리에 커다란 분홍색 리본이 달리고, 힘이 솟아오르고 기운이 차오릅니다.
(구체적으로 근력 +5, 근접전 격투 +10, 초능력 +10)
테오
(아 제발)
(아자아자 화이팅...)
반짝반짝, 테오는 마치 마법 소녀로 변신하는 에이븐처럼 빛납니다.
정신력 판정입니다
테오 CC<=60 [ 정신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31 > 31 > 보통 성공
이게… 나….? 테오는 황홀감에 휩싸입니다. 아름다운 빛을 뿜는 자신에 심취됩니다.
테오 (우와. 반짝반짝.)(이제 잘 싸우면 되는 건가?)
빛나는 테오에 색채가 당황하더니 이내 파스스 흩어지고, 복도 모퉁이에서 에이븐이 나타나며 테오를 바라봅니다.
에이븐 K. 왓슨 버텨내셨군요!
테오 어, 그러게? 나도 사실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버텨낸 것 같아?
에이븐 K. 왓슨 마법 소녀 조력자 등극을 축하합니다, 테오. 그리고 조력자가 되자마자 이런 말 하긴 미안하지만...일하러 가야해요.
테오
(일?)
무슨 일?
일이요?
지금이요?
여기서요?
테오는 어이가 없습니다. 강제취직에다가 야간근무라고요? 테오가 무언가 더 묻기 전에 에이븐은 빨리 와. 라면서 먼저 가버립니다.
에이븐과 테오가 도착한 곳은 1층의 교무실입니다. 여기는 왜? 어째서 온 것일까요? 에이븐은 고민하는 표정으로 문의 자물쇠를 내려다 봅니다.
테오 여긴 갑자기 왜?
에이븐 K. 왓슨 역시 교무실은 잠가두는구나. 저는 주변 망 좀 보고 올 테니까 이거로 자물쇠좀 따보고 있을래요?
라고 말하며 에이븐은 머리에 꽂힌 리본 사이에서 실핀을 빼어내 테오에게 내밀곤 어디론가 리본을 팔랑이며 가버립니다. 테오는 실핀과 홀로 남겨졌습니다. 교무실의 문을 따라는 엄청난 임무를 맡아버리고 말이죠.
테오 (아니사랑과정의의마법소년이이런걸시켜도돼?)
여기서 테오는 열쇠공과 근력판정으로 교무실의 자물쇠를 딸 수 있습니다.
테오
(근력으로 뚝 끊어버릴까?)
(아자아자 화이팅.)
CC<=80 [ 근력 ] (1D100<=8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34 > 34 > 어려운 성공
따햡! 테오는 자물쇠를 거칠게 내리쳤습니다! 빡 소리와 함께 자물쇠가 부서집니다. 그리고 그런 테오를 에이븐이 어이없는 눈으로 바라봅니다.
테오 왜. 땄잖아. (뻔뻔)
에이븐 K. 왓슨 제가 자물쇠를 부수라고 했던가요.
테오 어쨌거나 열렸지?
에이븐 K. 왓슨 ...그러네요. 그럼 들어가죠.
행운 판정 해주세요
테오 CC<=65 [ 행운 ] (1D100<=6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33 > 33 > 보통 성공
교무실의 불을 성공적으로 켭니다.
에이븐 K. 왓슨 저는 저쪽을 살펴 볼 테니, 테오는 이쪽을 살펴봐 주세요.
테오 여기서 뭘 찾아야 하는데?
에이븐 K. 왓슨 이상한 생물 같은거요. 제 계약자...가 그걸 찾으라고 했었거든요.
색채가 아직도 안들어갔었네요((
테오 (계약자?) 너 계약도 했었어?
에이븐 K. 왓슨 그게 아니라면 어떻게 변신을 했겠습니까?
테오 수당도 받아? (이건 또 무슨 소리야)
에이븐 K. 왓슨
(안물어보길래 그냥 비밀이라고 생각해줬다고 생각했음)
수당...놀랍게도 보상은 없습니다. 솔직히 학교가 인질로 잡혀있는 셈이니. 협박으로 하고있는게 아닐까요...
테오
아, 그러면 어쩔 수 없지. (뭐랄까 실망한 눈빛;)
그나저나, 그 이상한 생물 같은 거 여기에 있는 게 맞아?
에이븐 K. 왓슨 일단 그럴 겁니다. 딱 봐도 교무실에 있을 법한 게 아닌 걸 찾아주세요.
테오가 살펴야 할 자리는 <사회 선생님의 자리>, <수학 선생님의 자리>, <학년 부장 선생님의 자리> 입니다.
테오 (순서대로 가야지. 사회 선생님의 자리부터 가보기!)
사회 선생님의 자리입니다. <책꽂이> <서랍> <책상 아래>를 살필 수 있을 것 같네요.
테오 (냅다 책상 아래부터 뒤져봐요.)
책상 아래에 통굽 슬리퍼가 놓여 있습니다. 선생님의 것 같네요.
테오 (우와. 저거 신고 걷다가 발목 꺾이면 웃기겠는데.)(고개를 들어서 서랍을 조사합니다.)
서랍의 안에서 표지가 밋밋한 책 한 권을 발견합니다. 무언가를 메모하는 노트 같네요.
펼쳐보면… 음… 사회선생님의 글씨는 영 아닌 것 같습니다. 모국어 판정 시 읽는 것이 가능합니다.
테오
(읽어보자!)
CC<=65 [ 언어 (모국어/) ] (1D100<=6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6 > 96 > 실패
(대실패가 아니라 다행이네)
7판이니까 강행이나 행깍이나 그런것두 가능해요
테오 (사실 그걸 제가 잘 몰라요)
강행은 한번 더 판정하는거고
행깍은...실패한 만큼을 행운에서 깍아서
성공으로 만드는 옵션룰이에요
테오
오...
강행을 해볼게요
테오 (가보자고)
실패하면 펌블이랑 같은 판정이에요
테오 제가 선택한 길이니 악으로 깡으로 버텨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조아요
(가보자고)
테오
CC<=65 [ 언어 (모국어/) ] (1D100<=6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9 > 59 > 보통 성공
(아자!!!!)
책 안에는 이런 글들이 적혀있습니다. “2학년 문과반 에이븐” “계약자는 아직 모름”
사실 반...
저 미국 학교 몰라요((??
테오 에이븐 이과였구나
테오 (계약자는 아직 모른다고? 이건 무슨 소리야)
잠깐만요 문과가 맞겠구나
수순간 헷갈렸어요
테오
ㅋ ㅋㅋ ㅋㅋㅋㅋ
문과구나!!
기능에 법률 있어서 이대로 대학가면 법학과 가지 않을까 하는 마음!
테오 (일단은 기억해두고, 책꽂이를 조사합니다.)
테오 천재 히어로잖아~~~
1학년의 사회책, 2학년 문과의 경제책, 경제나 사회 문제집… 이것저것이 꽂혀 있습니다.
관찰 판정 해주세요~
테오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6 > 56 > 보통 성공
문제집 사이에 무언가 이상한 것이 껴있는 걸 발견합니다. 윽… 이게 뭐죠…? 슬라임…? 뭔가 끈적합니다.
이성 판정
테오 CC<=51 [ 이성 ] (1D100<=51)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1 > 21 > 어려운 성공
굳 감소 없습니다!
사회 선생님의 자리는 이걸로 끝입니다
테오 (그럼, 이젠 수학 선생님의 자리로!)
마찬가지로 <책꽂이> <서랍> <책상 아래>를 살필 수 있을 것 같네요.
테오 (음, 책꽂이!)
수학선생님답게 수학교과서나 문제집 이것저것이 꽂혀있네요. 문제집 사이에 ‘물은 정답을 알고 있다.’ ‘게르마늄의 효능’ 같은 책이 꽂혀있습니다.
관찰 판정 해주세요
테오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1 > 51 > 보통 성공
'토스카나의 의식들' 이라는 책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테오
(이 불경해보이는 책은 또 뭐지?)
(펼쳐봐도 되나요?)
상관은 없습니다.
테오 (그럼 펼쳐봐야지.)
1d3 이성치가 감소합니다. (1D3) > 3
system
[ 테오 ] SAN : 51 → 50
[ 테오 ] SAN : 50 → 49
[ 테오 ] SAN : 49 → 48
테오 (앞으로 좀 사려야겠다.)
얘는 크툴루신화기능 상승은 일단 없는데
집에서 따로 본격적으로 읽으면
6점 줘요
테오
오!
우리집 빌런 이제 크툴루신화기능도 얻어요
아까 마법과 흑마술은 4점!
아 아니다 두갤 더해버렸네요
토스카나의 의식들은 2점이래요
테오 아하!
테오 (그럼 이제, 서랍으로!)
신화서 읽을때 어떻게 되는지 한번도 안해봐서
지금 룰북 읽어보고 알았어요ㅋㅋㅋㅋ
안에는 3단 지시봉, 분필 여러 박스, 잡다한 물건들이 들어 있습니다.
여기도 관찰은 가능해요
테오
(그럼 일단 해봐야겠다!)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4 > 24 > 어려운 성공
인스턴트 소세지를 획득합니다~~
(한국으로 치면 천하장사 같은...
테오 (맛있겠다?)(까서 입에 물고 책상 아래로...)
책상 아래는 크게 무언가 보이는 것이 없습니다. 여기도 관찰 판정 가능~
테오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5 > 85 > 실패
테오 아임파인 테오
소세지에 정신이 팔려서 일까요 딱히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수학 선생님의 자리는 이걸로 끝입니다.
테오 (오물오물...)(학년 부장 선생님의 자리로 향합니다.)
역시나 <책꽂이> <서랍> <책상 아래>를 살필 수 있을 것 같네요.
테오 (이번엔 냅다 서랍부터 열어보기!)
텅 비어있습니다.(ㅋㅋ)
테오 (ㅋㅋ)(책상 아래 살펴보기...)
신발이 네짝이나 놓여있습니다.
관찰 판정이 가능합니다.
테오
(왜...?)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3 > 63 > 실패
(강행을 할까말까)
(응원합니다)
테오
(렛츠고)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3 > 53 > 보통 성공
(아자!!!!!)
(와!!!)
아주아주 작은 기어다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테오 (뭐지...?)
(그게...이름이에요ㅋㅋㅋCrawling One)
테오 (으악!)
이성판정 해주세요..
테오 CC<=48 [ 이성 ] (1D100<=48)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5 > 95 > 실패
1d3 감소해주세요 (1D3) > 2
(아니 이게 굴러가네)
system [ 테오 ] SAN : 48 → 46
테오 (아임파인.)
기어다니는 것을 발견하자 기어다니는 것은 테오를 향해 다다다다닥 달려듭니다. 민첩으로 피하거나 근력, 근접전 격투로 때릴 수 있습니다.
초능력도 당근 가능
테오
(우악 싫어 오지마!!!)
CC<=80 [ 근력 ] (1D100<=8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8 > 68 > 보통 성공
책꽂이 조사 하시나용?
테오 (가보자고!)
서류가 이것저것 꽂혀있습니다.
관찰 판정 해주세요
테오 CC<=60 [ 관찰력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6 > 66 > 실패
그럼 학년 부장 선생님의 자리도 조사 완료입니다!
도울 점액, 기어다니는 것을 발견하여 에이븐을 부르거나 에이븐에게 가져갈 경우, 에이븐은 그것을 마법봉으로 내려칩니다.
테오 (으엑. 눈을 질끈!)
뻑, 찍, 철퍽, 소리와 함께 점액, 기어다니는 것이 뭉개집니다.
모든 조사가 끝나면 에이븐은 테오에게 “수고했어. 얼추 다 찾은 것 같으니 오늘은 이만 돌아가자.” 라고 말합니다.
테오 그래. 제발 돌아가자...
에이븐 K. 왓슨 휘말린 것 뿐인데 여러모로 미안합니다...
테오 아니야. 뭐, 가끔은 이런 일도 있어줘야 인생이지.
엔딩 묘사 하겠습니다!
END 2. 마법 소녀보단 성적을 부탁해!
다음 날 새벽, 테오는 무척 피곤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회사 직원 휴게실 쇼파에서 자고 있었거든요! 이틀간에 있던 소동은 전부 꿈이었나요?
(마나 1 감소해주세요)
system [ 테오 ] MP : 9 → 8
테오는 이제 무얼 하나요?
테오 (일단 에이븐에게 연락을 해보기?)
에이븐 K. 왓슨 여보세요. 테오 입니까?
테오
아. 에이븐. 내가 웃긴 꿈을 꿨는데 말이야. 이게 꿈인지 현실인지 분간이 안 가서.
혹시 학생 때 마법소년, 해본 적 있어? (돌직구;)
에이븐 K. 왓슨 ...예? (마법소년? 제가 들은게 맞냐는듯) 아니요. 히어로로 데뷔했던것도 성인 부터였고...
테오
그럼 내가 이상한 꿈이라도 꿨나보다. (으쓱!)
재밌는 꿈이었는데. 진짜였다면 더 웃겼을 것 같고.
마법소년 해볼 생각 없어? (농조)
에이븐 K. 왓슨
히어로 할때 달고다니는 꽃때문에 옛날에 그런 소리를 들은 적도 있긴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하도 오래전이라...
어쨌든 해볼 생각은 없습니다.
테오 좀 아쉽네. 그럼, 뭐... 이따 시간 괜찮아? 찾아가도 돼?
에이븐 K. 왓슨 물론이죠. 어디로 오실건가요?
테오 지금 어디에 있는데?
에이븐 K. 왓슨 지금은 가게에 있습니다!
테오 그으-렇구나. 기다려. 거기로 갈게.
당신들은 일상을 보냅니다. 시간이 며칠 흐르고, 다시 그곳으로 돌아갈 기색은 보이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테오가 없는 저쪽세계의 풍경을 묘사하고 마치겠습니다. 마스터씬이므로 개입은 불가능 합니다.
에이븐 K. 왓슨 좋은 아침입니다, 테오. 어젠 조력자 일 고마웠어요. 덕분에 일이 빨리 끝났고요.
뭐라는지 모르겠는 에이븐 왓슨이 거는 말을 무시하며 학교로 들어가는 순간, 복도는 아비규환이 되어 있습니다. 흩날리는 종이, 대체 누가 그런 거야! cctv 돌려봐요! 라고 소리치는 선생님들….
학생 테오의 앞에 종이 한 장이 떨어집니다. 앗, 테오의 생기부를 출력해 놓은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쓰여있는 글들은 처참합니다. ‘얘는 도대체 답이 없다.’ ‘드랍 더 성적’ ‘교수님 비트 주세요.’ 도대체 누가 이런걸 써 놓은거죠? 성적도 말이 안 됩니다.
전교 뒤에서 2등?! 그러면 전교 뒤에서 1등은… 문득, 옆에 서 있는 에이븐의 표정이 매우 어둡습니다. 그리고 얼핏 보이는 에이븐의 전교석차…. 아… 그래요… 전교 뒤에서 1등은 에이븐이었습니다…. 기억이 없는 겨우 이틀간, 대체 무슨일이 있던 건가요?!
테오, 에이븐 생환. 저쪽 세계의 성적, 로스트.
생환보상 마법 소년을 위해 힘낸 당신을 위한 이성회복 1d5
(...짜잔)
아인 와우
테오
1d5 (1D5) > 4
아자아자
system [ 테오 ] SAN : 46 → 50
마지막에 거기서 찾는 신화생물 수에 따라 엔딩이 갈리는데
모든 신화생물을 잡았다 -> END 1
신화생물 1~2마리를 놓쳤다 -> END 2
신화생물을 전부 놓쳤다. > END 3
이렇게 나뉘어요ㅋㅋㅋㅋ
테오
아이 ㅋ ㅋ ㅋㅋㅋㅋㅋ
테오 아자아자 파이팅
파카파
파이팅!!
에이븐도...전교 꼴등 이렇게 되면
법학과는 물건너 갔군요
노덴스님 따까리로 사는게((
테오 따까리(
파카파
아니면 원래 세계처럼 바텐더 할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어떠셨...나요...
테오
오늘
재밋엇어요
테오는 재미없었대요 <살려줘)
파카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신다면 신화서 가져간걸로 해도 상관 없어요
사실 1번엔딩 3번엔딩에서는 선택지가 하나 있기는 했어요
테오
오잉
어떤요?
파카파
길거리에서 변신하고(..)
저쪽을 왔다갔다 하면서 도울지 말지 하는 선택이요ㅋㅋㅋ..
테오
아 ㅋ ㅋ ㅋ ㅋㅋㅋㅋ
테오 죽어도 으아아악 이러지 마 싫어
파카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오 (이래놓고 결국 하러감)
파카파
가면 나오는 묘사가
에이븐이 무언가를 하기는 했는지 가벼운 현기증과 함께 (mp -1) 시야가 전환됩니다.
뺨에 붉은 자국을 단 채로, 에이븐은 당신을 맞이합니다.
>>뺨에 붉은 자국을 단 채로<<, 에이븐은 당신을 맞이합니다.
저쪽 테오한테 뺨맞았습니다
테오
아?
어?
ㅇ어째서
파카파
그
당연히 에이븐은 테오가 모든걸 알고있다고 생각하고...괴물이 출몰한 곳으로 테오를 데려가려고 해서
oO(뭐지 미친놈인가??
했다네요
테오
아오
ㅋ ㅋ ㅋㅋ ㅋㅋㅋㅋ
테오둥절
파카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선택지가 가능한 이유는
정보란 다시 보시면
주문 효과에
마법 소녀와 조력자의 페어링으로 서로간의 텔레파시가 가능합니다. 이게 있어서
수월하게 개변 했다네요...
테오 블루투스 마법소녀...
파카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인 여긴 백업을 어케 해야할까요
파카파
룸 채팅 옆에 설정 있는거에
로그 출력이 있는데
제가 백업하고 링크 드릴게요~~
아인 앗 주아요~~~
'리플레이 아카이브 > CO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오에이]THE BILLIONAIRE VILLAIN 1 (0) | 2021.06.18 |
---|---|
[메이드와 나비]누군가의 마지막 소원 (0) | 2021.02.14 |
[메이드와 나비]크리스마스 선물은 산타가 좋겠어 (0) | 2021.02.14 |
[미네아치]마인드 이터 (0) | 2021.02.01 |
[미네아치]우리...친구지? (0) | 2021.0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