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아치]마인드 이터
리플레이 로그
GM 준비 되셨으면 캐릭터 띄워 주세요~
빔 뿅
GM
미네르바가 정신을 차리자 작은 방에 있었다. 욱신거리는 아픈 머리를 천천히 들어올려 주변을 살펴본다.
온통 하얀색에, 생활감이 없는 공간의 침대에 눕혀져 있던 모양이었다. 짐은 가지고 있지 않다.
아이디어 판정 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머리야...
cc<=60 지능 (아이디어)
Cthulhu7th : (1D100<=6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4 > 54 > 보통 성공
GM
자신이 누군가에게 유괴 되었다는 것을 떠올려 냅니다.
밤의 귀갓길, 길가에 서 있던 봉고차에서 몇명의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나타났고, 속수무책으로 기절당했다는 것을.
그 밖의 것은 생각나지 않네요. 방에는 링거와 침대, 문이 있을 뿐입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용감한 사람이네, 감히 날 유괴도 하고 말이야~..
GM 하얀 방 찾다보니 저런 창문이 생기긴 했지만 원래는 없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자신의 몸을 살펴봅니다 어디 묶인 곳은 없나요?)
빔 그럿군요
GM 묶인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팔을 살펴보면 주로 쓰는 팔의 반대편에 반창고가 붙어있어 떼어내면 희미한 원형의 흉터를 볼 수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허.. 무슨 주사라도 맞은건가? ..몸에 이상이 생기는 건 아니겠지..
GM 링거, 침대, 문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옆의 침대를 조사 해봅니다. 무언가가 있나요?)
GM
하얀 베개에 하얀 이불. 머리맡에는 접은 종이의 사이에 카드로 보이는 것이 끼워져 있습니다.
종이에는 [너를 형성하고 있는 것은 타인인가 자신인가]라고 적혀있습니다. 카드로 보이는 것은 카드키네요. 아무래도 여기에서 쓰이는 모양입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 이런 곳에 카드가... (종이에 있는 글을 읽곤) 나참~ 도통 뭔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 당연히 나를 형성하고 있는 것은 나 자신 아니겠어?
뭐어... 내 몸에 뭔가 투약이 된 것 같아서 확신은 못하겠지만... (카드키를 챙기곤..) 이걸 쓸만한 곳을 찾아야겠네.
(침대에서 일어나면서 링거도 살펴봄..)
GM 바늘은 꽂히지 않고 정리 되어 있습니다. 두 포장지에는 생리식염수, 포도당 이라고 적혀있으며 절반 가량 소비된 흔적이 있네요.
미네르바 하이틴
음, 아무래도 정황상... 반절 정도 쓰인건 나한테 쓰인 거겠지..? 포도당이라.. 별로 걱정할 만한 약은 아니었네. (잠깐 포도당이란 글자를 보다가) ..근데 뭔 유괴범이 이렇게 친절해? 포도당도 놔주고...
뭐, 만나면 한 대 칠거지만. (링거를 지나쳐 문 쪽으로 다가가 조사합니다)
GM
유리창이 있어 건너편을 볼 수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문입니다. 손잡이도, 열쇠구멍도, 카드리더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매우 튼튼해서 힘으로는 열기 힘들어 보입니다.
그떄, 문의 너머에서 발소리가 들립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 유괴범인가? (경계하는 듯한 표정을 짓다가)
(방문에서 슬쩍 멀어집니다)
GM 듣기 판정 할 수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cc<=80 듣기
Cthulhu7th : (1D100<=8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1 > 41 > 보통 성공
GM
미네르바는 그 발걸음이 묘하게 낯익다고 생각합니다. 낯선사람은 아닌것 같네요.
아직 완전이 가까워 지기까지 시간이 있습니다. 창밖을 보거나 관찰을 굴리거나, 말을 걸 수도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어쩐지 낯익은 발걸음 소리인데... 대체 뭐야? 아는 사람이 날 납치라도 한 건가? (슬쩍 창밖을 보며)
GM
하얀 공간이 펼쳐져있습니다. 공간은 아무래도 돔의 형태인 모양이지만, 여기서는 양 대각선에 문이 있는것 밖에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걸어오고 있는것은 아치입니다. 앞에 뭐가 있을지 몰라서 그런지 한두걸음 조심조심 걸어오고있네요.
미네르바 하이틴
...아치? 대체 아치가 왜.. (문을 콩콩 두드려서 여기 있다는 어필을 해본다)
아치 레너드
(갑자기 들린 소리에 놀라더니 뭐가 튀어나올 기색이 없자 문쪽으로 다가옵니다)...미네르바?
아치 레너드
얘네이제 이름 텃군요 기쁘다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아치. 네 미네르바야. 혹시 이 문 열수 있을 것 같아? (문 가까이에서 말을 걸며)
빔 짜릿하네요 증말
아치 레너드
카드 리더기가 있긴 한데...난 갖고있는게 없어서. 그나저나 또 뭐에 휘말린건지...
GM 관찰...굴려보실래요...?
GM 발소리를 먼저 쳐버려서(노답
미네르바 하이틴
뭐? 밖에 카드 리더기가 있어? (그럼 대체 카드가 왜 여기 있는거야?)
(네!)
GM 문 조사를 하낫도 안했어요....ㅈㅅㅎㄴㄷ
GM 굴려주세요.
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빨리...와기들이 만나길 바랬나봐요....
미네르바 하이틴
cc<=85 관찰력
Cthulhu7th : (1D100<=8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3 > 53 > 보통 성공
GM 문 옆에 작은 환풍구가 있다는 것을 알아챕니다. 건너편으로 연결 되어있는 모양이네요. 지나갈 수는 없습니다.
아치 레너드
그 안엔 뭐 있어?
미네르바 하이틴
음, 환풍구? 환풍구가 있는 것 같은데. 내가 지나갈수는 없을 것 같고.. 건너편으로 연결 되어 있는 것같아. 네 쪽엔 환풍구가 있어?
아치 레너드
환풍구? 아, 이건가? 으음 손 정도는 들어갈것 같네...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그럼 내가 카드키를 밀어 넣어줄테니까 네가 받아줄래?
아치 레너드
카드키가 있었어? 좋아 그럼. 줘봐
미네르바 하이틴
이상하게도 방안에 있더라고.. 대체 뭔 생각인지.. (환풍구에 카드키를 밀어넣어줍니다)
GM 스륵하고 카드가 통과하는 소리가 들리자 삑 하고 문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아치 레너드
어디 다친 데는 없...어 보이네. 뭐...다친다고 해도 내가, 아냐.
미네르바 하이틴
내가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지. 아치? (슬쩍 웃곤) 그런데 너까지 납치된거야? 우린 참 이상한 일에 자주 휘말리네~
아치 레너드
휘말리기 좋은 체질이 된걸지도...근데 이번엔 인간한테 납치됐잖아. 뭐 원한관계라도 있어?
미네르바 하이틴
뭐? 그럴리가 없잖니~ 내가 아치 너말고 원한관계가 또 어디있겠어? 아치야 말로 원한관계가 있는거 아냐? 그래서 연인도 같이 납치 했다던가~?
(원환..? 원한..)
아치 레너드
수정 가능해요(소근
빔 이럴수가
아치 레너드
(팔짱을 끼고 한참을 고민해봅니다) 아마...없을걸? 내가 평소에 얼마나 착한척하고 다니는데.
미네르바 하이틴
하핫~ 하긴, 그것도 그렇네~ ..그럼 정말 누구지? 생각나는 사람이 없는데.. 링겔도 놔준 것 보면 생각보다 친절한 유괴범인 것 같지만 말이야~
아치 레너드
목적이 원한관계나 돈이 아닌가? 여태까지 사람은 너 말고 아무도 없던데.
미네르바 하이틴
뭐? 그럼 납치범이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단 거 아냐? 또 뭔가에 휘말린 걸지도...
아치 레너드
뭐. 여기서 이렇게 고민만 하고있어도 해결될건 없으니까. 요 앞에 큰 홀이 있던데 조사라도 해보자.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여기 더 있어도 딱히 뭔가가 나올 것 같진 않으니까... 길안내는 네가 하는거지? (싱글싱글 웃으며)
아치 레너드
길 안내라고 해도...(어쨌거나 앞장서며 투덜거립니다)
아치 레너드
아 복도 없이 바로 홀이었구나
머슥...
미네르바 하이틴
투덜거리긴, 넌 그래도 방 안에 갇혀 있던 건 아니었잖아? (총총 아치를 따라가며..) 뭔가, 엄청 넓은 홀이네.
GM 안내판, 문장(문양), 큰 문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일단... 뭐가 있는지 살펴볼까. 여기가 어디인지라도 알려주면 좋겠네. (안내판 쪽으로 걸어가 살펴봅니다)
GM
<안내판>
↑실험실 →클라이언트실 이라고 쓰여있다. 아무래도 실험실은 큰 문쪽을 가리키고, 클라이언트실은 미네르바가 있던 방을 가리키는 것 같다.
아치 레너드
클라이언트래서 사람이 있을것 같았거든. 네가 있을줄은 몰랐지만...
미네르바 하이틴
실험실이라... 여기 무슨 연구원? 그런 곳인가? ..어쩌다가 미친 과학자에게 유괴 당한거 아냐 우리? 인체실험이라도 당했을지도 모르겠네~
아치 레너드
그렇다기엔...(자신의 몸을 이곳저곳 살펴보고는) 아까 확인한 링겔 자국 말고는 그런 흔적은 없던데.
미네르바 하이틴
아치도 링겔 맞았구나~ 음, 그럼 역시 그 링겔에 뭔 문제가 있었던 거 아닐까~? 포도당이라고 써놓고 다른 약이었다던가~? 뭐어.. 아닐수도 있지만! (어깨를 으쓱이다가 큰 문 쪽으로 다가간다)
GM
과장되게 우두커니 서 있는 그것으로 부터는 무기질하다는 인상밖에 받지 못하겠죠. 문 위에는 실험실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문 옆에는 카드리더가 있습니다.
아치 레너드
다른 약이라기엔 몸상태도 평소랑 같으니까. 괜히 불안해 하지 말고 납치한 자식들이나 혼내주러가자.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음, 여긴 실험실이네.. 카드리더기도 있고.. (잠시 생각하다가) 아까 쓴 카드로는 안 열릴까 여기~?
아치 레너드
글쎄...안열리더라도 시도해볼 가치는 있지 않을까?
문이 열린다는 가정하의 얘기지만. 저쪽에 그려진 문양도 신경 쓰이는데...저기부터 가보는건 어때?
미네르바 하이틴
음~ 네가 신경쓰인다면야, 카드를 쓰기 전에 먼저 가보지 뭐! (문장 쪽으로 가봅니다)
GM
검은 구렁이가 자신의 꼬리를 갉아먹고 있는 모습이 새겨져 있습니다.
역사, 혹은 오컬트 굴릴수 있습니다.
떠오르는 게 있다면 선언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정체를 맞춘다면 정보를 공개합니다~
빔
5퍼센트의
확률을 믿어보는건
무리일가요?
GM
둘다 굴려보셔도 댑니다
히히....
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주운을 믿어보죠
GM 안되면 아치한테도 물어봐주세요 함 굴려보죠 머
미네르바 하이틴
cc<=5 오컬트
Cthulhu7th : (1D100<=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8 > 48 > 실패
(우)
cc<=5 역사
Cthulhu7th : (1D100<=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 > 8 > 실패
아치 레너드
헉
행깍?
3정도인데
미네르바 하이틴
3만 깍아주새요
아치 레너드
넹~~~
빔 네!!!!!!!!!!
system [ 미네르바 하이틴 ] 행운 : 65 → 62
GM 이 문양은 우로보로스라는 이름을 갖고있다. ‘죽음과 재생’, ‘불로불사’ 등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그 뱀이 스스로의 꼬리를 먹음으로써, 시작도 끝도 없는 완전한 것으로서 상징적 의미가 갖추어졌다.
미네르바 하이틴
에~ 이런 문양이 대체 왜 이런 곳에 있는거야? 불로불사라도 연구하는 연구원인가?
아치 레너드
불로불사? 뭔가 아는 문양이야?
아치 레너드
미네르바 하이틴
네
아치 레너드
cc<=5 역사
Cthulhu7th : (1D100<=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74 > 74 > 실패
cc<=5 오컬트
Cthulhu7th : (1D100<=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1 > 1 > 대성공
아치 레너드
헐 왜 여기서
빔 이열
아치 레너드
다른 정보 없는데
으악
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치 레너드
이거...이따 오컬트 성장시켜조야겠네요
아치 레너드
(잠시 문양을 노려보더니)아, 우로보로스였구나.
어쩌면 이 단체의 상징일지도 모르겠네. 그게 아니라면 벽면에 그려둘 이유는 없으니까.
미네르바 하이틴
이상하네. 대체 왜 이런 곳이 우리 같은 평범한 사람들을 납치 해온거람?
정말 이해할 수 없네...
아치 레너드
(평...범...?)
미네르바 하이틴
(평범한 사교도)
아치 레너드
이쪽도 확인은 했으니까...이제 실험실로 가자.
아치 레너드
평범의 정의 가...와르르맨션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카드키가 열리길 바라야겠네~ (실험실 쪽으로 발걸음을 옮기곤)
빔 평범한 사교도에요
아치 레너드
ㅋㅋㅋㅋㅋㅋㅋ
GM
카드키를 리더기에 통과시키자 문은 스르르 열립니다.
《큰 문의 너머》
미네르바 하이틴
카드키가 잘 작동해서 다행인걸~
GM
탁 트인 무기질한 장소로 되어있고, 머리의 수 m위의 천장에는 CCTV가 네 귀퉁이에 설치돼있습니다.
또한 건너편에도 문이 있지만 열리지 않네요.
GM
후하
효과음을 녹음했거든요..??
놀라지 마시라구...
빔 네!
GM 라는 기계적인 음성과 함께 바닥의 일부분이 올라온다.
빔
미네르바 하이틴
..에?
GM
한 쌍의 노란 눈이 매섭게 빛나, 미네르바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구속구로 묶인 긴 다리가 으드득거리는 소리를 냅니다.
역겹게 징그러운 짐승이 그곳에 있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아니, 이게 무슨 일 이야?!
GM 이성 판정 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43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43)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7 > 87 > 실패
GM 감소는 1d8입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1d8
미네르바 하이틴
아 !1!1
주사위 어케 굴려요
GM
/없이
1d8만 쓰심 굴러가요
미네르바 하이틴
롤20에 찌든뇌는
슬래쉬를 쳐버리고마는데
GM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네르바 하이틴
1d8
Cthulhu7th : (1D8) > 4
system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43 → 39
GM 아 잘못눌렀다
system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39 → 31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31 → 35
빔 미네르바의 스레기 산치
GM 혼란
system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35 → 40
미네르바 하이틴
에에
GM 어 39가 맞나요
미네르바 하이틴
네
GM 아 정신머리갘ㅋㅋ
system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40 → 39
미네르바 하이틴
미, 미친거 아냐?!
GM [전투개시]
미네르바 하이틴
뭔 실험을 해? 나 지금 무기도 없는데!?
GM 갑자기 아치가 괴로워하기 시작하고, 그 자리에서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마치 불길이 몸의 중심에서부터 지글지글하고 타오르는듯 매서운 뜨거움이 번져갑니다. 정신력을 연료로서 그 감각은 점점 퍼져, 다리가 꺾여 서있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아치 레너드
아? 아아, 아아악.....
GM 그 모습을 보던 괴물은 추악하게 씨익 웃더니 아치를 향해 커다란 엄니를 드러내고 돌진해 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잠깐.. 아치? 아치, 왜그래? 이게 대체 무슨 일이야?
GM 아치는 행동 불가. 미네르바, 어떡하나요?
미네르바 하이틴
젠장, 날 더러 어쩌라는거야? (일단 아치를 제 쪽으로 끌고 옵니다)
GM 그건 아치를 보호한다는 뜻인가요?
미네르바 하이틴
(yes...)
GM
미네르바는 아치에게 손을 뻗어 괴물의 눈 앞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이대로는 아마도 저 괴물에게 먹히고 말겠지. 직후 캉 하고, 금속이 부딪힌 것 같은 소리가 납니다. 자신의 몸을 살펴보아도 아무런 이상은 보이지 않네요.
아니, 이상이라면 있습니다. 미네르바의 손에 무언가가 쥐어져 있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괴물의 일격을 막았다는 사실은 분명합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허어? (당황스런 눈초리로 제 손에 쥐어준 무언갈 보며)
GM
그러나 아치의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미네르바가 당황하고있을때, 손에 들고있던 무기에서 아치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이성 판정 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39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39)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2 > 42 > 실패
빔 너덜너덜 이성
GM 감소는 1d3입니다.
GM 으하악ㅋㅋㅋ...
미네르바 하이틴
1d3
Cthulhu7th : (1D3) > 1
system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39 → 38
아치 레너드
뭐...뭐야? 어떻게 된거야?
미네르바 하이틴
뭐...뭔... 내가 하고싶은 말이 그거야.. 이게 무슨.... 아치, 너 언제부터 무기였던 거야?!
GM
아치 레너드
무기?? 내가 지금 무기라고?
GM 마인드 이터에는 특수 전투룰이 있습니다.
☆《전투 룰》 PC와 KPC가 동시에 4b6를 흔들어, 서로 하나라도 같은 숫자가 존재하면 공격이 성공한다. 공격력은 nd10(n=일치한 숫자의 수. 예: 1431과 1113이라면 2d10. 중복은 1로 센다.) 상대의 공격을 회피할 경우에는 통상의 회피를 PC에게 굴리도록 한다. 회피에 실패했을 경우, KPC의 정신(POW)를 1소비함으로써 확정적으로 받아 넘길 수 있다.
GM
전투룰을 정보란에 올렸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채팅팔레트 가장 하단에 4b6를 등록해 뒀으니 공격시 사용해주세요.
아치 레너드
일단 잡담할 때가 아니야. 저걸 쓰러뜨리고 보자.
미네르바 하이틴
허... 그래, 일단... 뭐라도 하자고... 진정해 미네르바.. 넌 그분의 사교도니까...(?)
GM 가스트는 이미 공격을 했기 때문에,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4b6을 굴려주세요.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6,6,1,2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6,2,6,6
가스트
SCC<=26 회피
Cthulhu7th : (1D100<=26)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8 > 68 > 실패
GM 괴물이 회피에 실패했습니다. 주사위는 6, 2가 겹쳤습니다. 2d10으로 데미지를 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2d10
Cthulhu7th : (2D10) > 7[5,2] > 7
GM 괴물의 턴입니다.
가스트
1d2
Cthulhu7th : (1D2) > 2
SCC<=25 킥
Cthulhu7th : (1D100<=2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6 > 26 > 실패
GM 괴물의 공격은 실패했습니다.
아치 레너드
뭐야. ...할만 한것같지?
미네르바 하이틴
저 괴물이 공격을 실패해서 다행인 것 같네... 정신 못 차리면 까딱하다간 크게 다칠지도 모르겠는걸~
아치 레너드
난 지금 무기니까...네가 다칠일은 없도록 할 수 있어.
GM 이쪽의 턴입니다. 4b6을 굴려주세요!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5,4,6,4
미네르바 하이틴
와~ 그거 설레는 말이네? 너만 믿을게.
4B6
Cthulhu7th : (4B6) > 3,1,5,1
가스트
SCC<=26 회피
Cthulhu7th : (1D100<=26)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6 > 46 > 실패
GM 괴물은 묶여있었던게 힘들었던건지 회피에 실패하네요. 1d10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1d10
Cthulhu7th : (1D10) > 3
GM 괴물의 턴입니다.
가스트
1d2
Cthulhu7th : (1D2) > 2
SCC<=25 킥
Cthulhu7th : (1D100<=2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3 > 63 > 실패
GM 괴물 야캐요! 괴물의 공격은 다시 실패로 돌아갑니다.
GM 괴물 주운 무슨일인지...ㅋㅋㅋㅋㅋㅋ
GM 이쪽의 턴입니다. 4b6굴려주세요.
빔 저런.......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1,2,6,5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1,3,1,5
가스트
SCC<=26 회피
Cthulhu7th : (1D100<=26)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6 > 86 > 실패
GM 괴물의 회피 실패. 2d10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2d10
Cthulhu7th : (2D10) > 16[9,7] > 16
가스트
키에엑....키에에에엑.....
GM 전투종료! 괴물은 쓰러집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쓰러졌나?
아치 레너드
그런...것 같지...?
미네르바 하이틴
이게 대체 어떻게 된 일이래....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어쩌다 실험대상이 되버린거야?
또 저 괴물은....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가 사람에게 납치된 건 아닌 것 같지..?
아치 레너드
너는 멀쩡했으니까...대상은 나였던 모양이야.
미네르바 하이틴
허어..........나까지 데려온 이유는 널 무기로 쓰라 이건가?
아치 레너드
아직 확신은 못가지겠는데. 괴물은 실험 안내와 함께 튀어나왔잖아. 이 단체가 저런걸 만들거나 잡는일도 하나보네.
아마도. 그래서 클라이언트였구나.
미네르바 하이틴
끔찍한 일을 하네~ 이런 괴물을 이런데에 막 두고,,
아치 레너드
쓰러뜨릴 수 있었으니 다행이지.
미네르바 하이틴
그렇긴하지. 아니, 근데.. 너 다시 원래대로 돌아올 수 있는 건 맞아?
아치 레너드
어...그러고 보니.
GM
낫이 된 아치는 잠시 으으음 하는 소리를 내더니...
인간으로 되돌아옵니다. 손을 잡고 바닥에 주저앉은 상태로요.
미네르바 하이틴
..음, 돌아올 수는 있었네. 이게 마음대로 조절 되는거야?
아치 레너드
조절은 될것같지만....마음대로 움직이는건 힘드니까 다시 낫이 되긴 싫네.
미네르바 하이틴
하긴~ 휘둘러지면 좀 어지럽긴 하겠다 그치? (웃다가)
아치 레너드
어지럽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움직이지 못한다고는 해도 아까 걔의 공격속도에 맞춰서 방어하는건 가능한 정도고.
낫이 되어서는 걸어다니지 못하는게 불편한 정도이려나...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어지럽지 않았다면 다행인걸~ ..괴물도 죽었는데. 실험종료인거겠지? 나가도 괜찮은거려나~
GM 괴물은 쓰러졌으나, 안내 방송은 흐르지 않고 변화도 없습니다. 특별히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도 아닙니다. 밑에서 올라온 엘리베이터도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고, 그 입을 벌린채 기다리고있습니다.
아치 레너드
내려가라는...건가?
미네르바 하이틴
아무래도... 그런 것 같지...? 나참, 다음 실험이라도 있다는 거야? (질린듯한 얼굴을 하곤)
아치 레너드
그렇다고 여기에만 있어도...곤란하니까. 나아가는 수밖에 없지?
미네르바 하이틴
아무튼, 내려가긴 해야지. 실험이라도 다 끝내면 무사히 내보내줄지도 모르는거고.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갑니다)
GM
안으로 들어가 보면 약간의 소름끼치는 냄새가 코를 감쌉니다. 주위를 바라보면 점검용의 승강 버튼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여기서부터는 아래로만 갈 수 있다.)
승강 버튼을 누르면 문이 닫히고 아래로 내려갑니다. 문이 열리자 한개의 넓은 복도가 펼쳐져 있습니다. 오른쪽에 두 개의 문, 왼쪽에 하나의 문이 있고 복도 끝에도 문이 하나 있네요.
GM
잠시 쉬었다가
10분에 재개 어떻습니까
빔 좌요
GM 이따봐요~
빔
미네르바 하이틴
허어... 설마 여기 있는 곳이 다 실험실은 아니겠지..?
아치 레너드
실험실이라는게 싸워야하냐는 뜻이지? ...괴물을 보관하는 곳이거나...뭐 그런거 아닐까?
아까 그 괴물도 처음엔 묶인채로 올라왔고.
미네르바 하이틴
보관만 하는 쪽이면 다행인 것 같은데... 우와~ 둘러보기 싫어라...
(제일 가까이 있는 엘리베이터 쪽의 오른쪽 문을 살펴 봅니다)
GM
문은 역시 카드키로 열도록 되어있습니다.
네임텍에 연구실이라고 적혀있네요.
미네르바 하이틴
연구실이라... 음, 아치 어때? 들어가도 괜찮을 것 같아~?
아치 레너드
오, 정찰보내는거야? 카드키...를 내가 가지고 있었구나. 금방 확인하고 올게.
미네르바 하이틴
응? 딱히 정찰 보내는 건 아니었는데 말이야~ 혼자 가고 싶다면 그래도 되지만~? (실실 웃곤)
아치 레너드
(안을 보고는 안색이 나빠진다)어....그...
미네르바 하이틴
응? 왜? 무슨 일인데? (기웃대며)
아치 레너드
괴물은...없는데.
GM
연구실은 이미 망가져 있고, 엉망진창으로 조각난 시체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이성 판정 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아, 이런.
cc<=38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38)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3 > 93 > 실패
난 아직 이런 걸 보기엔 연약한데 말이지~...
GM 감소는 1d3입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1d3
Cthulhu7th : (1D3) > 2
system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38 → 36
빔
미네르바의 이성치
어디까지 내려가는가
GM 자료나 실험 도구들도 널려있네요.
GM 흑흑...
미네르바 하이틴
(너덜해진 정신..) 하..... 미치겠네 정말.
GM 미네르바 어케요
빔
그러게요
사교도라서 이성을 낮게 잡앗는대
유감이군요
GM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요 40...ㅋㅋㅋㅋㅋ
빔 1회용 캐릭터라고 생각해서
GM 관찰력 판정 해주세요.
GM 1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빔 아무생각없이 그 시날에만 맞춰서 낮게 잡아벌인
미네르바 하이틴
cc<=85 관찰력
Cthulhu7th : (1D100<=8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8 > 48 > 보통 성공
GM
간신히 읽을 수 있는 연구록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연구록은 정보란에 올라갑니다.
<연구록>
〇월 〇일(1주일 전) 피검체 확보 성공. 실험 단계로 이행. 인체 실험은 처음이지만 이번에는 잘 될 것이다.
〇월 ×일 피검체의 일부 세포를 채취해 클론을 만드는 데 성공. 오리지널은 본부에서 보관. 복제는 급속도로 성장하여 피검체의 신체를 완전히 복제. 기억처리도 순조롭다.
〇월 △일 TEM 세포의 이식에 성공. 진정제와의 병용으로 상태는 안정. 날뛰는 모습은 볼 수 없다.
〇월 ◇일 클론의 각성 준비로 이행. 의식을 가졌을 때의 행동을 관찰한다. 우리 비원의 달성도 가깝다.
〇월 □일 클론 반응이 양호하다고는 할 수 없다. 대인 접촉이 필요하지 않을까 판단하고 가까운 인간을 확보하기 위해 조사. 발견.
〇월 ◎일 대상 확보, 잠시 수면상태에서 보관. 클론의 보관 장소와 가까운 장소가 바람직하다.
〇월 ◆일 시험용 생물의 폭주를 확인. 전력으로 대처를 하다.
까불지마 왜 이럴때 이래서 싫었어 실험용 생물에, 이래서 책상머리 이론주의자들은….
(이 뒤로는 피에 젖어 있어서 해독이 불가능하다.)
아치 레너드
뭔가 찾았어?
미네르바 하이틴
...이건, 무슨... 연구록 같은데... 마지막 부분은 피에 젖어서 잘 못 읽겠지만.
아치 레너드
연구록? 단서가 될지도 모르겠네. 나도 한번 봐봐.
미네르바 하이틴
..클론? 얘기도 나오는 것 같은데. ..정말 인체실험을 하는 연구소라기도 한 것 같은데.
(연구록을 아치에게 건네주곤)
아치 레너드
흠. 음음... ...어?
이거...우리 둘중 하나가 클론. 뭐 이런 얘기 아니야?
미네르바 하이틴
글쎄, 정황상 너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지... (아치를 뚫어져라 보곤)
아치 레너드
하긴 인간이 무기로 변하는게 쉬운일도 아니고...아니 그치만? (볼을 꼬집어보고는) 나는 평소랑 똑같은데.
미네르바 하이틴
그렇게 따지자면, 나도 평소랑 다를게 없는걸. (제 볼을 꼬집어보곤)
아치 레너드
이런 생각 해 봤자 좋을것도 없고...다음 방으로 넘어가자. 시체랑 같이 있는건 꺼림찍하니까.
미네르바 하이틴
하긴, 이런 방은 정신건강에 안 좋긴해~ (호다닥 방을 나가며)
GM 다음은 어디로 가시나요~
미네르바 하이틴
(왼쪽 방 가겠습니다~)
GM
네임테그로 실험용 생물 보관고라고 적혀있습니다. 만, 문은 내부에서부터 강한 힘으로 억지로 열려있어 카드키가 기능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안으로는 쉽게 들어갈 수 있네요.
방안의 조명은 켜지지 않고 비상등 같은 것이 희미하게 주변을 비추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유리나 무언가의 기구가 어질러진 흔적이다. 군데군데 검붉은 무언가가 비산하고 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더 들어가면 사람이 쉽게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거대한 배양조 같은 물건이 주변에 여러 개 존재하고 있네요. 그리고 그 대부분은 빛을 잃은 상황입니다. 그것들 안에는 이상한 모습을 한 괴물들이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이성 판정 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36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36)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 > 4 > 대단한 성공
빔 드디어 성공을
GM 이성 감소는 없습니다!
GM
대단한 성공이니 다음 판정때 재판정을 할수있는 기회를 드릴게요~
키퍼 권능~~~
ㅋㅋㅋㅋㅋㅋㅋ
빔 wwwwwwwwwwwwwww
GM
배양조에 들어있는 괴물들은 움직이지 않네요.
조사할 수 있는 곳은 기계, 배양조 입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와~ 역겨워라~ (기계를 살펴봅니다)
GM
어디에 사용되는 물건인지도 모르는 기기들이 즐비하지만 고장 때문인지 움직일 기미는 없습니다.
관찰력 판정 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85 관찰력
Cthulhu7th : (1D100<=8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9 > 99 > 실패
(눈 깜박임....)
아치 레너드
cc<=75 관찰력
Cthulhu7th : (1D100<=7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8 > 28 > 어려운 성공
? 다 작동중지된줄 알았는데...하나는 불이 들어와있는데?
미네르바 하이틴
에? 그럼 켜볼 수 있는건가?
GM
가까이 다가가보면, 두꺼운 유리 안에 붉은 버튼이 있고, 그 옆에는 ‘비상용, 데이터 말소, 긴급상황 외 사용을 금한다.’ 라고 쓰여져있다.
배양조는 아닌 모양이네요.
미네르바 하이틴
우와~ 이런 글이 써 있으면 정말 눌러버리고 싶은데 말야~ (아치 슬쩍 보며) 눌러 볼래?
아치 레너드
으음. 그럼 잠시 이쪽은 쳐다보지 말아줄래?
GM
원래 인원이 2PL이라
이쪽에...시체가 있어요
미네르바 하이틴
(눈감음...)
빔 울며
GM 하반신이 깔끔히 사라져있고, 그와 대조되게 상반신으로 부터 장기가 쏟아져 나와있다. 이 장소에서 끔찍한 어떤 일이 일어났을 거라고 추측하는 것은 어려운 일도 아니었다.
아치 레너드
cc<=53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53)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31 > 31 > 보통 성공
cc<=75 관찰력
Cthulhu7th : (1D100<=7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2 > 52 > 보통 성공
메모장?
GM 메모장은 정보란에 올라옵니다.
<메모장>
[비상 버튼→배양조 내에 있는 실험 생물을 모두 용해.
실험생물의 제어가 되지 않게 되었을 때 사용하는 것.
배양조에서 꺼낸 생물은 이 조작으로 처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알아서 무력화 시킬것]이라고 적혀 있다.
아치 레너드
저쪽에서 메모장을 찾았어. 이 기계의 설명인것 같아.
미네르바 하이틴
..에, 나 눈 떠도 괜찮은거야? (슬쩍 눈을 뜨곤) 그래? 뭐라 써있는데~?
아치 레너드
(메모장을 보여줍니다.)저쪽만 안보면 괜찮아.
GM
그래도 사실
아까 미네르바가 성공했다면 시체도 봤을거기떄문에
잘 실패했다....미네르바...
빔 요캇따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메모장 스윽 읽곤...) 음, 그럼, 저 버튼을 누르면 여기있는 역겨운 괴물들이 다 녹는단 뜻?
아치 레너드
그런 뜻이겠지. 기계가 작동을 중지한 시점에서 살아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눌러도 위험하진 않을텐데 누를래?
미네르바 하이틴
나한테 위험이 안된다는 걸 알았으니까~ 눌러도 괜찮지 않을까나~? (생글생글 웃으며)
아치 레너드
하고싶은대로 해.
미네르바 하이틴
좋아! (기계 버튼 꾸욱 누름)
GM
미네르바가 빨간 버튼을 누르자 배양조에 있던 괴물들이 부글거리는 소리를 내며 녹아내립니다.
그것을 구경하던 탐사자들은 여러 배양조 중에 꺠져있는 배양조를 발견합니다. 그것은 주위와 비교해서 훨씬 큽니다. 주위에는 유리가 어지럽게 흩어져 있네요. 또, 시험관 옆의 표기에는 [실험용 생물, GK]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아치 레너드
...이거. 탈출한것 같지?
미네르바 하이틴
.....아, 이럴수가.
...지금이라도 도망이라던가. 안되려나~?
아치 레너드
도망이라고 해도...도망칠 수 있는 곳이 없잖아.
아까도 한대도 안맞고 이겼는데...괜찮지 않을까...?
미네르바 하이틴
하긴, 그렇긴하네...
...힘내보지 뭐, 정확히는, 아치가 힘내는거지만?
아치 레너드
그래그래. 여기서 얻을 만한 건 다 한것 같고...가자.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음, 그러니까 싸우는거지?
저.. 실험용 어쩌구랑 말이야..
GM
아치 레너드
...그렇지. 너랑 호흡을 맞추는건 나쁘지 않으니까.
미네르바 하이틴
오, 그건 파트너로 인정한단 얘기? (실실 웃으며) 무기로 변할 수 있겠어? 아치?
아치 레너드
어딜 돌아다니고 있을지 모르니까 지금 변해서 대비하자 이거야? 난 상관 없지만.
미네르바 하이틴
그런셈이지? 아니면 만났을 때 변해도 상관없긴해...
어쨌거나.. 여기엔 더 볼일 없으니 나가는걸까나~?
아치 레너드
그러자.
미네르바 하이틴
(밖으로 호다닥 나감)
()...
GM 오른쪽 안쪽 문과 제일 안쪽문이 남았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역시 순서대로가 낫겠지...? (오른쪽 안쪽 문으로 가봅니다)
GM 카드키로 문을 열자 내부가 드러납니다. 이곳은 비교적 깨끗한 상태입니다. 무기질한 선반 위에 수많은 자료들이 채워져 있습니다. 또 책상 위에 한 권의 자료가 놓여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여긴 그래도 정상적이네...
(자료를 살펴봅니다)
GM 책상위의 자료를 정보란에 올립니다.
<책상 위의 자료 [마인드 이터]>
TEM 세포를 인간 또는, 그 클론에 삽입함으로써 이론상 실현 가능한 의사를 가진 병기. 에너지 소비가 적고, 자주 가능,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를 양산할 수 있다면 차세대 전쟁을 책임질 수 있겠지.
현 단계의 과제는 정신적인 소비가 큰 것이다. 그래서 마인드 이터 라는 이름을 붙였다. 비아냥거림으로 들리겠지만 임시명칭으로는 충분할 것이다.
TEM 세포의 특성인지 기생 숙주의 정신력을 서서히 갉아먹는다. 이로 인해 숙주의 감정 제어가 곤란해지므로 조속한 대처가 필요하다. 현재로서는 정신의 흔들림에 의해 불안정해지면 폭주의 위험이 발생하기 때문에 신중한 대응이 요구된다. 또한 햇빛에 노출됨으로써 급격히 약화되고 부서지는 것도 앞으로의 과제로 남는다.
미네르바 하이틴
음.......
이걸... 뭐라해야할지.....
아치 혹시 햇빛에 닿으면 부숴져?
아치 레너드
아니? 여기 납치되기 전만 해도 오전이었으니까.
그 자료에서 클론은 그렇대?
미네르바 하이틴
글쎄...
무슨, 세포 같은 것 같은데...
클론이 아니라 인간한테도 주입 할 수 있나봐.
음....세포가 햇빛에 노출되면 부숴진단 얘기겠지? 사람이나 클론이 아니라?
아치 레너드
사람을 붕괴시키는...이거 잘못하면 정부의 실험실에라도 끌려가겠는데. 거기서라도 제거해주면 다행이긴 하지만.
미네르바 하이틴
(자료를 아치에게 넘겨주곤)
아치 레너드
아, 응. (읽어봅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아무튼, 너에대한 자료인 것 같으니 읽어보는게 좋지않겠어~?
아치 레너드
...전쟁? 이 단체 뭐하는 단체인지...전쟁까지 신경쓴다면 아예 정부소속 막 그런거 아니야?
하...나간다면 밤에만 돌아다녀야 하려나...뱀파이어도 아니고.
미네르바 하이틴
세포만 죽는다면 상관없을지도 모르지~
아치 레너드
세포에 관한 자료가 아니라 세포가 들어간 개체에대한 자료니까 문제지. 아마...몸이 붕괴하는 걸꺼야.
미네르바 하이틴
에 그런가? 그럼 뭐... (아치를 보며) 부숴지지 않게 조심하라구 아치?
아치 레너드
...그래.
미네르바 하이틴
여긴.. 음, 이 자료 말곤 볼 건 없는 것 같은데 말이야.. (주위를 둘러보곤)
GM 선반에서 무언가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선반쪽으로 가봄...)
GM 자료조사로 판정하거나 뭔가를 찾아본다는 선언이 필요합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cc<=55 자료조사
Cthulhu7th : (1D100<=5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8 > 58 > 실패
아치 레너드
cc<=65 자료조사
Cthulhu7th : (1D100<=6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11 > 11 > 대단한 성공
뭘 찾은것 같은데?
<TEM세포>
[Things that elaborate mimicry]
쇼거스의 세포를 채취하여 독자적으로 개량한 것. 쇼거스의 의식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으며
그 의식의 배제가 향후 과제이다.
미네르바 하이틴
응? 뭔데?
아치 레너드
정교하게 의태하는 것...의 줄임말인가봐. TEM세포.
미네르바 하이틴
오... 완전 기생충 같네 그거..
아치 레너드
그런 방식으로 클론을 만드는 걸까.
미네르바 하이틴
으음, 그런 걸지도... (아치 빤히 보다가) 아치는 클론인지 인간인지 잘 분간이 안가지만.
아치 레너드
나는 진짜라니까. 그렇다기엔 기억을 복원했다던가...하...(머리를 잡고 한숨을 쉽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뭐어... 그게 그렇게 중요하겠어? 난 네가 클론이든 인간이든 좋아하니까~? (장난스레 웃으며)
아무튼, 볼건 다 본걸까나~?
아치 레너드
어, 아. (버벅)
GM 관찰력 함만 굴려보죠.
미네르바 하이틴
cc<=85 관찰력
Cthulhu7th : (1D100<=8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5 > 85 > 보통 성공
GM
아까의 자료의 뒷면에 포스트잇이 붙어있다는 것을 알아챕니다. 테이프로 모서리 마다 테이프가 붙어있어서 눈치를 못챘던 모양이네요.
포스트잇에는 [복제나 실험생물은 TEM 세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변수가 따른다.실험이 안정된 지금, 정품을 수입할 필요가 있다.
또, 비상사태에 대비해 대 TEM 전용 철갑탄을 본부에 보관한다.]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아치 반응에 웃다가 포스트잇을 보곤) 음... 도통 뭔 소리인지 모르겠단 말이지~
본부도 있나보네. 이 단체..
GM 본부는 여기인것 같습니다.
GM 번역이 애매해서 죄송함다...약간...작전본부 식으로 해서
미네르바 하이틴
(..여기가 본부였어?)
GM
제일 중요한곳?
그런곳이에요...ㅋㅋㅋ큐ㅠㅠ
미네르바 하이틴
(본부 같은 중요한 곳에 우릴 납치한거냐고 이 자식들...)
GM 이 방은 아니고....
미네르바 하이틴
(마지막 방...?)
GM 그럼 마지막 방으로 가볼까요?
미네르바 하이틴
(호다닥 나감)
(마지막 방으로 향합니다)
GM
연구본부라는 네임테그가 달려있는 문입니다. 이 문도 심하게 파손되어 있어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문은 이쪽에서 볼 때 바깥쪽으로 비틀어 열려있습니다.
듣기 판정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80 듣기
Cthulhu7th : (1D100<=8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1 > 61 > 보통 성공
GM 안에서는 무언가를 씹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아, 이런.
정말 들어가기 싫어지네.....
아치 레너드
뭐...어쩌겠어.
들어가자.
미네르바 하이틴
안에서 뭔가 씹는 소리 들리는데 말이야~... 역시 그 괴물이겠지?
그래...
아치 레너드
무기로 변해서 들어갈까?
미네르바 하이틴
아~ 내 정신은 나약한데 말이야~ (아치를 보곤) 음, 아마 그러는게 좋지않을까~?
GM 처음에만 그랬던 것 일까요. 아치는 수월하게 낫으로 모습을 변화합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이젠 익숙해지기라도 한거야? (작게 웃다가 무기를 쥐곤) ..들어가자. (한숨을 내쉬곤 문을 열어 방 안으로 들어갑니다)
GM
나가면 탁 트인 곳이 나옵니다. 방의 일부는 파괴되어있으며, 사람의 기척은 없습니다.
대신 숨이 막힐 듯한 피 냄새와 그에 물들은 괴물이 방 한가운데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괴물은 천천히 뒤돌아보더니 씨익 웃으며 수직으로 붙은 구강을 이쪽으로 보이게 합니다.
입가에서 뚝하고 반쪽이 된 인간의 머리가 흘러내립니다. 거기에는 거대한 괴물이 직족보행으로 서 있었다. 네 개의 팔, 수직으로 찢어진 날카로운 송곳니 투성이의 커다란 입, 검은 잇몸으로 덮인 치아의 돌기가 이 괴물의 이상성을 더욱 강조시키고 있습니다.
[전투개시]
미네르바 하이틴
하............
GM 속도는 이쪽이 빠릅니다. 4B6 굴려주세요!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5,5,3,5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4,4,6,1
빔 이럴수가
GM
방금의 광경 때문일까요. 공격이 빗나갑니다.
아 맞다 산쳌 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36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36)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8 > 98 > 대실패
(하..................)
GM
아
그
아까의 크리티컬로 재판정어떠신가요
미네르바 하이틴
(너덜해진 이성 붙잡음...)
(좋아요..)
GM 이게 아니라면 감소치는 8이다..
미네르바 하이틴
cc<=36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36)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8 > 28 > 보통 성공
GM
이성 감소는 없습니다.
괴물의 턴입니다.
가그
1D2
Cthulhu7th : (1D2) > 1
SCC<=30 발톱
Cthulhu7th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31 > 31 > 실패
GM 공격은 실패로 돌아갑니다. 다시 이쪽의 턴!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6,3,5,6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5,4,2,2
가그
SCC<=12 회피
Cthulhu7th : (1D100<=12)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9 > 29 > 실패
GM 괴물의 회피 실패! 1D10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위대한 그 분이 나를 돕나 보네.
1d10
Cthulhu7th : (1D10) > 1
(아니네)
GM
아닌가봅니다
괴물의 턴!
가그
1D2
Cthulhu7th : (1D2) > 1
SCC<=30 발톱
Cthulhu7th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7 > 27 > 보통 성공
크와아악! (발톱을 휘두릅니다.)
GM 회피 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나참, 위험하게...
cc<=70 회피
Cthulhu7th : (1D100<=7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2 > 92 > 실패
(위험하게 공격을 맞앗군..)
아치 레너드
그건 내가 할 말인것 같은데 (낫이 움직여 가그의 손톱을 막습니다)
가그
4d6 발톱
Cthulhu7th : (4D6) > 6[1,3,1,1] > 6
GM 이쪽 턴입니다.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1,3,3,4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6,6,6,1
GM
아치는 이성 말고 정신이 깍인답니다 큐큐
얘 함 반격시켜볼까요?
빔
우애애앵
아치 정신 소중한데요
가그
1D2
Cthulhu7th : (1D2) > 1
GM 괴물은 거기에 대항해 공격을 하려고 합니다. 1D10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1d10
Cthulhu7th : (1D10) > 9
가그
SCC<=30 발톱
Cthulhu7th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9 > 69 > 실패
GM
가그의 반격은 실패로 돌아갑니다.
가그의 턴.
가그
1D2
Cthulhu7th : (1D2) > 1
SCC<=30 발톱
Cthulhu7th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79 > 79 > 실패
GM
공격 역시 실패로 돌아갑니다.
.4B6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생각보다 멍청한가..)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2,2,4,4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5,1,2,2
GM 가그는 계속해서 반격을 준비합니다. 1D10굴려주세요.
GM 확실히 반격 넣으니까
미네르바 하이틴
1d10
Cthulhu7th : (1D10) > 2
GM 재밌네요
가그
1D2
Cthulhu7th : (1D2) > 2
SCC<=25 짓밟기
Cthulhu7th : (1D100<=2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33 > 33 > 실패
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다리를 공격받은 가그는 그 발을 그대로 들어올려 짓밟으려고 하나, 기우뚱 하고는 엉뚱한 곳을 내리 찍습니다.
가그의 턴!
가그
1D2
Cthulhu7th : (1D2) > 1
SCC<=30 발톱
Cthulhu7th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7 > 27 > 보통 성공
GM 가그가 팔을 휘두릅니다. 회피 굴려주세요!
GM
근데 전투...키퍼리스로 할땐 몰랐는데
짱재밌다....
미네르바 하이틴
cc<=70 회피
Cthulhu7th : (1D100<=7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7 > 87 > 실패
가그
4d6 발톱
Cthulhu7th : (4D6) > 12[4,3,3,2] > 12
빔 짜릿하네요
GM 12...?
빔
이열
죽나요?
GM 앗 아녀 그건 아니구
GM 탐사자의 턴입니다. 4B6굴려주세요.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3,5,1,1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4,3,4,6
빔 아~~~~~~~~~
GM 가그는 피하지 않습니다! 1D10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1d10
Cthulhu7th : (1D10) > 4
가그
1D2
Cthulhu7th : (1D2) > 2
SCC<=25 짓밟기
Cthulhu7th : (1D100<=2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7 > 7 > 어려운 성공
GM 가그의 짓밟기가 어려움 난이도 성공합니다. 회피 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70 회피
Cthulhu7th : (1D100<=7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3 > 53 > 보통 성공
가그
1d6+5d6 짓밟기
Cthulhu7th : (1D6+5D6) > 3[3]+16[3,3,2,4,4] > 19
GM
아치 정신이 13남았는데
가그 남은 체력이
32에요
엊쩌죠
GM 가그의....턴입니다...
가그
1D2
Cthulhu7th : (1D2) > 2
미네르바 하이틴
아치야ㅇ아아아악
가그
SCC<=25 짓밟기
Cthulhu7th : (1D100<=2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9 > 29 > 실패
미네르바 하이틴
그냥 제가 죽을게요
GM 가그의 짓밟기가 실패합니다! 이쪽 차례입니다.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2,2,2,6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4,4,4,1
GM
공격은 닿지 않았습니다.
가그의 턴.
가그
1D2
Cthulhu7th : (1D2) > 2
SCC<=25 짓밟기
Cthulhu7th : (1D100<=2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 > 5 > 대단한 성공
가그
저 함만 다시굴릴게요
미친놈이 대단한성공 띄웠는데
이건 아닌것같아요
미네르바 하이틴
우애앵
가그
SCC<=25 짓밟기
Cthulhu7th : (1D100<=25)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4 > 44 > 실패
GM
발을 굴러서 가까이 다가온건 좋았지만! 짓밟기는 실패로 돌아갑니다.
탐사자 턴.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6,1,4,5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1,4,1,1
GM 2D10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2d10
Cthulhu7th : (2D10) > 12[2,10] > 12
GM 가그의 반격
가그
1D2
Cthulhu7th : (1D2) > 1
SCC<=30 발톱
Cthulhu7th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25 > 25 > 보통 성공
GM 가그는 발톱을 휘두릅니다. 회피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70 회피
Cthulhu7th : (1D100<=7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9 > 9 > 대단한 성공
GM
미네르바는 손톱을 멋지게 피합니다. 가그는 멀뚱멀뚱 서있네요.
다시 탐사자 턴.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4,4,6,2
미네르바 하이틴
4B6
Cthulhu7th : (4B6) > 6,6,5,4
GM 2D10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2d10
Cthulhu7th : (2D10) > 9[7,2] > 9
GM 가그의 반격.
가그
1D2
Cthulhu7th : (1D2) > 1
SCC<=30 발톱
Cthulhu7th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75 > 75 > 실패
GM 반격은 실패합니다. 이어서 가그의 턴.
가그
1D2
Cthulhu7th : (1D2) > 1
SCC<=30 발톱
Cthulhu7th : (1D100<=3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17 > 17 > 보통 성공
GM 가그가 발톱을 휘둘러 공격합니다. 회피 굴려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cc<=70 회피
Cthulhu7th : (1D100<=70)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89 > 89 > 실패
가그
4d6 발톱
Cthulhu7th : (4D6) > 11[1,2,4,4] > 11
아치 레너드
아....아...으...
GM 이쪽 턴입니다.
아치 레너드
4B6
Cthulhu7th : (4B6) > 4,6,3,2
미네르바 하이틴
(돌겠네!)
4B6
Cthulhu7th : (4B6) > 4,6,6,1
GM 2D10굴려주세요.
빔 아치야아아아아앙ㄱ
미네르바 하이틴
2d10
Cthulhu7th : (2D10) > 14[7,7] > 14
GM 정신 2 남은거 실화인가요..어떡하지 진짜 아치 데려올까요
미네르바 하이틴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전투 종료!!!
빔 후애앵
미네르바 하이틴
아치, 아치. 괜찮은거야?!
GM 마지막 일격으로 가그는 숨소리도 안내고 조용해 집니다. 초록색 피가 부글부글 새어나옵니다.
아치 레너드
괜찮....괜찮...? 어...어.
GM 아치는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지만...한동안은 움직이기 힘들것 같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전혀 안 괜찮아 보이는데... (이마 짚다가) 일단 쉬고 있어. 여기 조사는 내가 해볼게..
GM 긴급용 BOX라고 적힌 상자, 비상계단, 보관고라고 적힌 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긴급용 BOX라고 적힌 상자에 다가가 조사해봅니다.)
GM 안에 들어있는 대TEM 철갑탄의 정보를 정보란에 올립니다.
《대 TEM 철갑탄》
1턴에 3발
데미지 1d10
TEM 세포가 있는 것에만 +3d6
미네르바 하이틴
..이게 그 철갑탄이라고 했던 그건가...
GM
미네르바의 채팅파레트에 철갑탄의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보관고와 비상계단을 살필 수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한숨 쉬다가 비상계단 쪽으로 가 조사해봅니다)
GM
저녁 먹으라고 부르셔서
다녀와야 할것 같아요...
빔 다녀오세용
GM 위층으로 이어져 있어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날은 쾌청하네요.
빔
미네르바 하이틴
(햇빛.... 과연 아치랑 같이 나가도 괜찮은걸까..)
GM 비상계단은 특별할 건 없어보입니다. 그냥 밖으로 나갈수 있는 곳입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다른 곳을 살펴보고 한번 나가보는게 좋겠네.
(보관고로 발걸음을 옮기곤 보관고를 조사해봅니다.) ..이상한 시체 같은게 있는건 아니겠지.
GM 보관고에는 아치의 오리지널이 보관되어 있어 링거(포도당액, 생리식염수)나 기계 등에 연결되어 있지만 쉽게 떼어서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돌겠네 진짜....
(링거연결을 조심스레 떼어봅니다..)
GM 연결된 링거가 빠지면, 아치는 자연스럽게 눈을 뜹니다.
아치 레너드
......좋은 아침?
미네르바 하이틴
..안녕, 아치. ..좋은 아침이라고 할만한 시간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치 레너드
(눈이 뻑뻑한지 두어번 깜빡거리고는)구하러...온거야?
미네르바 하이틴
허, 날 무슨 용사님처럼 여기는거 아냐? ..그렇게 말한다면 그럴 수도 있고.
아무튼, 곤란한 상황이라구~ 저쪽에 네 클론도 있으니 말이야~ (다른 아치 보며...)
아치 레너드
클론? 그 막, 복제인간인가 그런거?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 너랑 완전 똑같이 생겼다구~?
아치 레너드
그것 참...불쾌하네. 도플갱어 괴담같은게 생각나잖아.
미네르바 하이틴
그래도 본다고 죽진 않을 것 같은데~? 음, 네 클론도 있는걸 보면 나도 클론이 있는거려나~? 아직 못 봤지만 말이야.
아치 레너드
일단...나가는게 좋겠지? 그걸 보러가던. 어쨋건 집으로 돌아가야지.
미네르바 하이틴
그렇긴한데 말이야.... (다른 아치 슬쩍 보다가) ..버리고 가기엔 너무 마음이 아픈데 말이야!
아치 레너드
그렇다고 해도 내가 둘씩이나 돌아다니면 어떻게 되겠어.
적어도 나는 쌍둥이는 없다고.
미네르바 하이틴
음... 내 인형이라고 하면?
아치 레너드
...너네집에 둔다고?
그건 더 싫은데.
미네르바 하이틴
어라, 왜!?
아치 레너드
내가 내 클론한테 질투해야해?
(방금 일어나서 자기가 무슨 말 하고 있는지 잘 모름)
미네르바 하이틴
(당신의 말에 생글생글 웃으며) 하핫, 그건 좀 귀여울지도 모르겠는데~ 으음, 그래도 같이 싸워준 아치 군이라구!
아치 레너드
같이 싸워? 뭐랑...설마 우릴 납치한 사람들을 죽인건 아니지?
아니 그야...몇대 때리고 싶다고 생각하긴 했지만....
미네르바 하이틴
(그저 웃으며) 연약한 내가 어떻게 사람을 죽이겠어? 당연히 괴물이지. 우릴 납치한 사람들은 음, 글쎄? 아직 못 봤어.
아치 레너드
괴물?? (자신이 그런 걸 본적 있나 떠올려봤지만 예전 꿈에서나 한번 본게 다라는걸 알아챕니다. 그래도 두려워하기엔 충분하겠죠.) 뭐, 총이라도 쏜거야?
다친데는 없고?
미네르바 하이틴
음, 총이 있었다면 더 수월했을걸. 총은 아니고... 음, 이건 말하면 이상해질 것 같은데... 아치 군을 썼다고 해야하나.. 아! 역시 말이 이상하잖아! (잠시 제 이마를 짚었다가) 다친데? 뭐어.. 그야 없지. 링거 맞은 흔적 외엔 깔끔해.
아치 레너드
그래... 내 클론은 싸움을 잘...하는거야?
미네르바 하이틴
글쎄. 싸움은 내가 더 잘할 것 같은데.. 정확히 말하자면, 네 클론이 무기 그 자체였는걸. 낫으로 변했다고 해야하나.. 여긴 대체 사람을 납치 해와서 뭘 만드는건지..
아치 레너드
(오.......) 진짜 왜 하필 나를...
일단. 나가자. 여기에만 있을 수도 없으니까.
미네르바 하이틴
글쎄? 아치가 이런 일에 휘말리는 운명이라도 타고 났나보지~?
음, 그래.. 아, 그 전에 잠깐만.. (클론 아치 쪽으로 다가갑니다)
아치 레너드
네가 꿈에 데려가고부터 시작한거거든?!
가그
다 둘러 본거야?
미네르바 하이틴
응, 진짜 아치도 찾았고 말이야.. 음, 아까보단 좀 괜찮아졌어?
가그
진짜.... 그러면, 진짜로 나는 가짜였다는 거구나.
미네르바 하이틴
...그렇게 됐네. 음, 그래도 난 네가 가짜라고.. 딱히 생각은 안하니까... 뭐라해야 하나... 난 그래도 널 인격체라곤 생각해.
가그
기억도 뭐도 다...만들어진건데? 네가 뭐라고 생각하든. 그건 안변해.
GM
저어는 물론 해피엔딩을 내고싶은데요
정신 어려움 성공을 해야하는데
ㅋ
ㅋ
GM
Scc<=2 정신력
Cthulhu7th : (1D100<=2)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61 > 61 > 실패
미네르바 하이틴
에엥
미네르바 하이틴
...그렇구나. 그래도 난 널 파트너라고 생각하는걸.
GM
조용히 그 자리에서 중얼거리던 클론은, 클론의 신체는 울퉁불퉁 거품이 나기 시작하여 본래의 신체 이상으로 부풀어 오릅니다. 이윽고 아치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고깃덩어리가 되어 버립니다.
이성 판정 해주세요.
미네르바 하이틴
...아, 이런. ....이러지 않기를 바랐는데...
cc<=36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36)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58 > 58 > 실패
아치 레너드
cc<=53 이성체크
Cthulhu7th : (1D100<=53) 보너스, 패널티 주사위[0] > 40 > 40 > 보통 성공
GM 성공은 1D3 실패는 1D10입니다.
아치 레너드
1D3
Cthulhu7th : (1D3) > 3
미네르바 하이틴
1d10
Cthulhu7th : (1D10) > 2
system
[ 아치 레너드 ] SAN : 53 → 50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36 → 34
아치 레너드
(뒤늦게 나온 아치는 고깃덩어리 만을 목격했습니다) 뭐야...저건.
GM [전투개시]
미네르바 하이틴
.....이런 상황을 바라지 않았는데. (한숨을 쉬곤)
GM 속도는 이쪽이 더 빠릅니다. 꼭 상대를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미네르바, 어떻게 할까요?
미네르바 하이틴
....젠장.. 젠장..... 다시 돌릴 수 없나... (미간을 찌푸리곤)
아치 레너드
돌린다면...저게 원래 내 클론 이었던 거야?
미네르바 하이틴
.. 그래, 맞아. 저 클론에 들어가있는 세포가 정신적 큰 충격을 받으면 폭주한다는 말이 있었는데....
아, 젠장! 어떻게 싸우겠어!? ...어떤게 좋은 선택일지 모르겠어.
아치 레너드
그럼 도망치자. 저거 그렇게 빨라 보이지도 않고...따돌리면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거야.
미네르바 하이틴
...그럴까. 그러는게 나을까. (입술을 꾹 깨물다가..) 그래. 도망치자.
아치 레너드
문이 두갠데...어디로 나가야 하는지 알아?
미네르바 하이틴
비상계단 쪽에 나가는 쪽이 있었던 것 같아.
아치 레너드
좋아, 그럼 달려.
미네르바 하이틴
(아치의 말에 비상 계단 쪽으로 달린다)
GM
꾸물거리며 눈치를 보던 클론의 종말은, 달리는 둘을 보고는 뒤를 쫓습니다.
밖으로 나가면 낯익은 쾌청한 날씨가 탐사자를 맞이합니다.
고기 덩어리는 계단에서 빠져나오며 햇빛에 닿자 녹아내리기 시작합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 (흔들리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GM 아, 아, 소리를 낸 그것은 크기에 비해 순식간에 녹아내립니다.
미네르바 하이틴
........
GM
어쩌면 둘은 멈춰서서 그 광경을 볼수도, 그저 서둘러서 숲을 나갈수도 있겠죠.
숲속은 길이 잘 닦여있어 헤매지 않고 고속도로로 나갈 수 있습니다. 잠시후면 차가 지나가고...친절한 운전자는 당신들을 가까운 마을까지 데려다 줄 겁니다.
사건의 진상은 오리무중,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 연구소에서 살아나온 것은 둘뿐일 테니까요.
그러나 둘은 살아 돌아왔습니다. 그러한 실감을 안고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시나리오 클리어
SAN 회복 1d10
2d6(빨간 버튼을 눌러 실험용 생물을 모두 파괴함)
미네르바 하이틴
1d10
Cthulhu7th : (1D10) > 2
2d6
Cthulhu7th : (2D6) > 10[6,4] > 10
아치 레너드
1D10+2D6
Cthulhu7th : (1D10+2D6) > 8[8]+7[2,5] > 15
system
[ 미네르바 하이틴 ] SAN : 34 → 46
[ 아치 레너드 ] SAN : 50 → 65
GM
흐아악......
수고하셨습니다
빔 후애앵
GM 플탐 4시간이라더니......거의 6시간동안....ㅋㅋㅋㅋ
빔
후애애앵............................
나의 클론 아치/................................
GM
만약 고깃덩어리를 직접 잡았다면...
보상에 2D6이 하나 더 있엇을 텐데..
빔
후애애앵
그치만
GM 사실 어제 여러가지 패턴을 생각해서
빔
어케 클론 아치를 처리하겟어요
좋아한다고 햇는데...............
GM
정신력 어려움 판정에 성공한다를 돌려봤는데요
둘다 아치의 생각범위이기 때문에....한번 자신을 구해준 미네르바한테 대 TEM탄을 건네지 않았을까.....
그치만.......너무.....슬퍼요......
빔
후애앵
우리 클론 아치 데리고 나가고싶엇는대...
옷벗어서 햇빛 가려줘야겟다 햇는대...............................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 질때까지 기다리는게 아니엇군요
빔
엇
기다릴수도 잇엇나요
GM 가능...은 하죠
빔
그랫다면그랫을거에요...
아치가 안변햇으면............................................
GM 플레이어가 선언하면 거의 대부분은 가능한 티알의 세계
빔 우앵
GM
아 마자
여러 탁을 다니는 캐들 플레이 로그를 저장하고있는데
괜찮으시다면 공개로 해도 될까요?
빔 네!
GM
원래 비공개로 저장해 뒀거든요 히히
공개로 돌리고~ 링크 공유해드릴게요
빔
조와요
별안간 클론 아치 끌어안구 우는사람
GM
ㅎㅎㅎ......
가그가 나빴어요
빔
허어엉
우리 클론 아치...집에 데리고가서 끌어안고 잘려햇는대.................
GM
꺄악
부끄러워서 잠 못자는 클론아치
빔 기엽내요
GM
하...몬스터들 인장 너무 징그러우면 어떡하지 하다가 그냥 했는데
괜찮았나요...?
빔 네!
GM 다행이에요...
빔 전 그런거 별로 신경 안써서 갠찮앗어요
GM 정신없이 했는데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흑흑
빔
파카님의 멋진 키퍼링에 건배^^
아치 사랑해요~~~~~~~
GM 미네르바 사랑해아악
빔 사실 클론아치한테 작별인사 할려고 핸는대...
GM 너무...빨리 변했나요...
빔 뽀뽀 해줄려고 갓는대..................................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빔 우리애가...........................
GM
딱 이타이밍이다 싶었는데........
아치랑 마주하거나 두고 간다고 하거나...KP재량으로 적당할 때 정신 판정하랬거든요
정신이 2 남을줄은 상상도 못했지만,,
빔
허엉이
맘이 아파요
우래기 정신................
GM 가그가 나빳네 진짜루
빔
이 나쁜넘,,,,,,,,,,,,,
나에게 클론아치를 앗아가다니................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가로입 괴물이....
그 충고를 들었거든요
회피 대신 반격을 쓰면
빔 전투가 금방끝난다고요?
GM
전투가 빨리 끝난다(괴물이 죽던 탐사자가 죽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애앵
미네르바가....죽엇어야.....
GM 미네르바는 클론두 아니잖아요
빔
그래두
전아치가 더 소중해
GM
제겐,,,,가짜보다,,,,,미네르바가 더 소중합니다,,,,,,,
미네르바 아껴 절대 아껴
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수고하셧어요 파카님
이만 가볼게요!
GM 안녕히 가세요~~
빔 탐라에서 뵈요~
GM 링크는 이따 보내드릴게요~~~~